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이제 곧 졸업하는데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올려보아요.. 직접 들어본 교수님만 썼고, 강평은 주관적일 수밖에 없으니 감안해주세요. 영문과 후배님들 파이팅~! - (미문)부경숙 교수님hell.. 많은 걸 가르쳐주고 싶어하시는 열정은 인정하나 교수님이 정말 말씀이 빠르시고 영어가 네이티브셔서 학생들의 영어 수준을 고려하지 않으시는 듯한 느낌을 받음. 짜잘짜잘한 과제도 정말 많고 에세이 평가도 굉장히 깐깐하셔서 정말 깊은 생각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