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육군절대오지마..... 나는 지금 강원도 양구에서 보병보직으로 병장 달았는데, 아직도 공군갈걸 하면서 후회하고 있어...일단 훈련이나 일과 강도 자체가 달라육군도 꿀빠는 부대는 꿀빠는데, 네가 전방이나 gp gop같은데 갈 확률이 생각보다 엄청 커(모집병제외)나는 징병으로 왔는데 지금 여기 훈련 1달에 1~2개씩 있고 일주일에 세네번꼴로 제설해... 눈안오는 계절은 산타면서 방화지대 공사하고...훈련준비하면서 50cm 눈쌓인 2차선 산길도로 1km 하루종일 제설하고 싶으면 양구로 와....공부? 절대못해일과 끝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