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제발제발 공군해군가.....

by 익명
|
익게2
|
조회 7038
|
None
2023/01/30 18:56
2023/01/30 18:56

육군절대오지마..... 나는 지금 강원도 양구에서 보병보직으로 병장 달았는데, 아직도 공군갈걸 하면서 후회하고 있어...일단 훈련이나 일과 강도 자체가 달라육군도 꿀빠는 부대는 꿀빠는데, 네가 전방이나 gp gop같은데 갈 확률이 생각보다 엄청 커(모집병제외)나는 징병으로 왔는데 지금 여기 훈련 1달에 1~2개씩 있고 일주일에 세네번꼴로 제설해... 눈안오는 계절은 산타면서 방화지대 공사하고...훈련준비하면서 50cm 눈쌓인 2차선 산길도로 1km 하루종일  제설하고 싶으면 양구로 와....공부? 절대못해일과 끝나...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98
14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