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애송이들 잘 들어

by 익명
|
익게2
|
조회 4311
|
None
2023/03/05 19:02
2023/03/05 19:02

사실 안 들어도 되는데,, 그래도 혹시라도 이렇게 들어온 누군가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봐 어그로 좀 끌어봤습니다. 죄송합니다. 최근에 친구랑 했던 이야기인데, 서담에도 공유해주면 좋을 것 같다고 해줘서 용기내어 서담에 첨으로 글 남겨 봅니다. 아직 ...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12
2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