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베브릿지를 소개합니다>>
(제가 샤이니 팬이므로 하이라이트는 아쿠아 펄 그린입니닷 ><)
1. 사장님이 정말 친절해요!
: 아침에 토모관 가면서 항상 들리는데, 언제는 힘내라고 사과를 깎아주셨어요... 하트(이모티콘이 안돼요)

2. 테이크 아웃 시 커피 메뉴 1000원 할인!
: 특히 아메리카노 1500원!! 정말 싼데, 대부분 모르시는 거 같더라구요! 맛있는 커피를 1500원에 드샤보세효~~~

3. 시험기간 이벤트!
: 시험기간에는 커피메뉴말고도 스무디 등 전 메뉴 1000원 할인 예정이라고 하시네요! (아마 4/10~, 5일간 !)
4. 기타
: 네이버 영수증 리뷰 쓰면 아메리카노 1잔을 주신대요!

~(할무니집) 멍멍이~

~봄이 왔어요~

긴 홍보글 죄송합니다!
그럼 다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 34개
조회 3438
익명1
2023/03/28 16:24
답글
ㅋㅋㅋ 귀엽네
글쓴이
2023/03/28 18:28
답글
감사합니다!!!
익명2
2023/03/28 16:34
답글
여기 누텔라쉐이크 존맛임
익명3
2023/03/28 17:36
답글
난 밀크 쉐이크
꾸덕하니 좋더라
꾸덕하니 좋더라
글쓴이
2023/03/28 18:28
답글
맞아요!! 진짜 대박임!
익명4
2023/03/28 18:01
답글
코로나도 버텼는데 망하지 않았으면 ㅠ
글쓴이
2023/03/28 18:29
답글
그러니까요 ㅠㅠ 사장님 정말 좋으신 분... 심지어 음료도 맛있는데!!
익명5
2023/03/28 18:24
삭제된 댓글입니다
글쓴이
2023/03/28 18:30
답글
아무래도 가게가 살짝 안쪽으로 들어가있어서 그런가봐요 ㅠ..ㅠ
글쓴이
2023/03/28 18:30
답글
와 제 인생 첫 인기글 대박!!! 감사합니다~!~!~!~!
익명6
2023/03/28 18:37
답글
가게 위치가 문제임..
서강대생이라도 많이 이용해줘야한다 진짜
이만한 카페 없음!
서강대생이라도 많이 이용해줘야한다 진짜
이만한 카페 없음!
글쓴이
2023/03/28 22:29
답글
정말 그런거 같아요..! ㅎㅎ
익명7
2023/03/28 18:40
답글
여기 커피 맛있음 나 오전수업 있을때 아침에 맨날 사감ㅋㅋ
익명7
2023/03/28 18:41
답글
그거랑 별개로 글쓴이 너무 귀엽다~!
글쓴이
2023/03/28 22:30
답글
와 감사합니다! ㅎㅎ ❤️ 하트 된대요!
익명8
2023/03/28 19:24
답글
여기 라떼도 맛있어
익명8
2023/03/28 19:27
답글
요
글쓴이
2023/03/28 22:30
답글
저도 라떼를 참 좋아하는데요,,
익명9
2023/03/28 19:58
삭제된 댓글입니다
글쓴이
2023/03/28 22:30
답글
저도 더 좋아하긴 합니닷! ㅎㅎ
익명10
2023/03/28 20:59
답글
베브릿지 컴포즈랑 가격 똑같은데 더 맛잇고 사람도 널널한데 왜 안가는지 모르겟음 덕분에 나만 개꿀로 1500원에 아메리카노 개빨리 받아가는 중
글쓴이
2023/03/28 22:31
답글
진짜... 사장님이 많이 바빠지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익명11
2023/03/28 21:24
답글
이모티콘은 안돼도 ❤️는 돼지
글쓴이
2023/03/28 22:31
답글
감사합니다 ><
익명11
2023/03/28 23:12
답글
*되지
익명12
2023/03/28 21:32
답글
여기 너무 일찍 닫던데ㅠ 밤까지 영업시간이라고 해서 갔는데 저녁 8시만 되어도 문 닫혀있는 경우 많아서 안가게됨... 요새는 늦게까지 하시나?
글쓴이
2023/03/28 22:31
답글
헉 내일가서 저의 인기글 소식을 전해드리며 ( 사실 못참고 이미 전해드럈어요) 여쭤보도록 하겠습니다!
글쓴이
2023/03/30 13:41
답글
코로나 끝나고 이제 9시까지 하신대요!!
익명13
2023/03/28 22:13
답글
핵교 다닐 때 신촌역 통학이어서 맨날 아침에 아아 테이크아웃으로 들렀던곳
21년 겨울에 졸업하고 1년 반 만엔가 갔는데 사장님께서 알아보시고 오랜만에 오셨네요 해주셔서 기분 넘 좋았던곳
담에 또 핵교가면 다시 들러야지
히힣
21년 겨울에 졸업하고 1년 반 만엔가 갔는데 사장님께서 알아보시고 오랜만에 오셨네요 해주셔서 기분 넘 좋았던곳
담에 또 핵교가면 다시 들러야지
히힣
글쓴이
2023/03/28 22:32
답글
ㅎㅎ 쪼아요~~~~ 핵교와 베브릿지는 언제나 그자리에~~
익명14
2023/03/29 00:06
답글
신또 딸망 여름마다 주에 한개씩 먹었는데 없어진거같아서 넘 아쉬워ㅠ
익명15
2023/03/29 09:09
답글
언니 넘 귀여운거 아니냐~!
글쓴이
2023/03/30 13:41
답글
누구얏!!!
익명16
2023/03/29 11:40
답글
여기 원래 인기 많았는데 코로나 때 타격 입었네..
익명17
2023/03/29 14:48
답글
여기 몇 시에 여나요?
글쓴이
2023/03/30 13:41
답글
8시 오픈이라고 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