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게살] 제주삼다돈 이촌점

by 익명
|
맛집
|
조회 2080
|
None
2023/03/28 23:48
2023/03/28 23:48






제주삼다돈 이촌점


여기는 저희 부모님이 발굴한 곳입니다. 제주도 굳이 안 가도 되겠다면서 극찬을 하신 고깃집입니다. 카카오맵 평점은 낮은 편이라 의아하실 수 있지만, 제 생각에는 그거보다는 높은 별점을 받아야한다고 봅니다.



이촌종합시장


이촌 시장 근처에 있는 고깃집입니다. 여기 근처에는 오래된 대단지 아파트들이 많습니다. 세워진지 오래된 대단지 아파트 근처에는 맛있는 한식집이 많습니다. 거주민들의 연령대를 생각했을 때 보통 한식 좋아할 가능성이 높고, 대다수가 구매력이 좋으시거든요. 그래서 이촌 시장도 때가 되면 좀 더 탐방해볼 생각입니다.





가격대는 이렇고요. 보시면 파는 메뉴가 정말 많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목살입니다.




맛있어요.




갈비입니다.




얘는 좀 느끼합니다.




제주오겹살입니다.





제주오겹+목살 조합


2인 성인 남성 기준으로 1인당 오겹 1인분, 목살 1인분 시키면 딱 좋습니다. 고기가 살살 입에서 녹는 곳은 아니지만, 오히려 그래서 고기들의 식감이 제주도 가서 고기 시켰을 때랑 비슷합니다. 갈비는 살짝 비추합니다. 맛이 없는 건 아닌데, 갈비가 진짜 그 갈비가 나옵니다. 그래서 기름기가 과했어요. 오겹+목살+찌개 하나 먹는 게 딱 좋았습니다.







주말같이 사람이 많을 때에는 저희가 직접 고기를 굽고, 안 바쁠 때에는 가끔씩 종업원분들이 직접 맛있게 구워주셔서 좋습니다. 덤으로 요즘 감성적인 인테리어에 집중하는 곳들에 비해 정말 고기를 굽는 데에 최적화되어있는 인테리어라 좋습니다. 고기 굽는 데 연기가 잘 안 나서 좋습니다.






돌솥밥+된장찌개


돌솥밥도 팝니다. 한식 요리들을 많이 파는데, 비싸도 꼭 하나는 시켜보세요. 고깃집에서 한식이 이 정도로 정갈하게 나오는 곳이 요즘은 흔치 않습니다. 김치찌개보다는 된장찌개가 더 맛있었어요. 제 생각으로는 된장찌개가 더 잘 나가서 재고를 준비해두다보니 좀 더 조리가 잘 되어있는 상태인 거 같아요.



식후에는 파리크라상, 미스랄라


이촌 시장의 거의 유일한 단점인데, 주변에 그럴 싸한 카페가 거의 없습니다. 딱 하나 있는 게 파리크라상입니다. 고기 드시고 빵과 커피로 마무리 하는 코스가 좋아요.


+) 아래 댓글에 추천받고 추가한 미스랄라도 좋아요!






고기 1티어


최근에 고깃집 가서 이정도로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았던 곳이 있었나 싶어요. 어설프게 가격만 높고 돈 아까운 곳이 아닙니다. 부모님 모시고 가기에도 좋고, 친한 친구하고 가기에도 좋습니다. 합정이나 봉천 등등 다른 지점들도 있는데 일단 이촌점만 가봤으니 이촌점 위주로 추천하겠습니다.





한 줄 평


고깃집은 고기가 맛있는 것이 곧 감성이다.





제주삼다돈 이촌점


https://naver.me/F7CI3jnS



맛게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agaesal_crabmeat/





p.s. 밥을 먹다보면 사진 찍는 걸 잊어버려서 사진 개수가 적을 때가 있습니다. 카페도 딱히 사진 많이 안 찍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곳들은 뭔가 서담에 작정하고 올리기가 그래서 인스타에 토막글 형식으로 올려보려고요.




다음 편 예고






감사합니다.




42
1
댓글 28개
|
조회 2080

익명1
2023/03/29 00:03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퍄퍄

글쓴이
2023/03/29 00:4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 )

익명2
2023/03/29 00:1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개추를벅벅

글쓴이
2023/03/29 00:4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추천 감사합니다!

익명3
2023/03/29 01:3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맛게살 만쉐이~!

글쓴이
2023/03/29 09:4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익명4
2023/03/29 10:5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집근처인데 한 번 들러볼게요~~

글쓴이
2023/03/29 11:5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넵!

익명5
2023/03/29 11:06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인스타그램 봤는데 글 올릴 때 해당 식당 주소도 같이 올려주시면 좋을것같아요

익명5
2023/03/29 11:06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글 재밌게 잘 봤습니당~

글쓴이
2023/03/29 11:5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넵넵!

글쓴이
2023/03/29 11:53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제가 평소에 인스타를 잘 안 하다보니 기능들을 까먹었네요! 감사합니다!

익명6
2023/03/29 12:0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다음편 가츠오모이인가요오~~~

글쓴이
2023/03/29 13:5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정답! 카츠오모이 홍대점입니다!

익명7
2023/03/29 15:1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다음에 이촌오시면 뒷골목에 미스랄라 가보세요 ㅎㅎ 작은 동네카페인데 최근에 놀라운토요일 디저트편에도 나왔다고 할만큼 디저트도 맛있구, 마스코트인 강아지가 귀엽습니당 ㅎㅎ

글쓴이
2023/03/29 17:2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와 추천감사해요! 근처에카페 없나 싶었는데 다음 번에는 파리크라상 말고 미스랄라 가봐야겠네요 : )

글쓴이
2023/03/31 13:2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글쓴이
2023/03/31 13:2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빅물관 들르면서 다미님이 추천하신 미쓰랄라 들러봤는데 초코롤케익 진짜 맛있네요! 추천 감사해요!

익명7
2023/03/31 17:2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오오 잊지않고 후기까지...ㅎㅎ 덕분에 괜히 기분 좋아졌네요 !! ㅎㅎ 다미님도 금요일 잘 보내세용!!

글쓴이
2023/03/31 20:34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익7님도 주말 잘 보내세요!

익명8
2023/03/29 18:36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이촌동 솜씨도 한식으로 꽤 평이 좋던데,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당!

글쓴이
2023/03/29 18:3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퓨전한정식 파는 곳이군요! 추천감사합니다!

익명9
2023/03/29 22:4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집앞이라 자주가는데 맛나긴해

글쓴이
2023/03/29 23:14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익명10
2023/03/30 09:1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여기 리틀도쿄라구 해서 과거부터 일본인이 많이 살았어서 오래된 일식집이 많습니다ㅋㅋ 스즈란테이도 유명하고...

글쓴이
2023/03/30 10:2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오오 좋은 추천들 감사해요! 지도에 추가해둘게요 :D

익명11
2023/03/31 22:5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맛 게 살

글쓴이
2023/03/31 23:0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