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홍두깨랑 순이네바지락? 여기가 제일 맛있는데야?
댓글 12개
조회 1130
익명1
2023/03/30 21:29
답글
칼국수 한정 순이네가 젤 맛잇음
더러워서 그랗지
더러워서 그랗지
글쓴이
2023/03/30 21:39
답글
하 맛과 위생 둘다 챙길수는 없는건가...항상 둘중에 하나는 포기를 해야하는 거 같더라고
익명2
2023/03/30 21:47
답글
엄마손칼국수 깔끔하니 맛있음
익명3
2023/03/30 21:58
답글
아빠손칼국수는 어떰?
익명4
2023/03/30 22:18
답글
엄마손 한표 추가요
익명5
2023/03/30 22:38
답글
근본은 순칼 택시기사님이랑 마주보고 먹으면 그렇게 정겨울 수가 없음
익명6
2023/03/31 00:06
답글
홍두깨!! 옛날보다 맛이 덜하긴 한데 메뉴도 꽤 다양해서 칼국수 안좋아하는 친구들이랑도 같이갈 수 있어
익명7
2023/03/31 03:37
답글
김광석신촌칼국수
익명8
2023/03/31 10:00
답글
광흥창에 맛있는곳있음
익명9
2023/03/31 21:50
답글
대흥손칼국수
익명10
2023/04/04 20:18
답글
무조건 엄마손!! 대흥역쪽 마미손? 거기도 엄마손칼국수 사장님 가족분이 하시는 데라 맛 똑같음
익명11
2023/04/11 10:50
답글
홍두깨는 솥밥인데, 여기 이름은 홍두깨칼국수인데 칼국수만 별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