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주변 칼국수 맛있는데 추천해주라

by 익명
|
맛집
|
조회 1130
|
None
2023/03/30 21:14
2023/03/30 21:14
홍두깨랑 순이네바지락? 여기가 제일 맛있는데야?
1
0
댓글 12개
|
조회 1130

익명1
2023/03/30 21:2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칼국수 한정 순이네가 젤 맛잇음
더러워서 그랗지

글쓴이
2023/03/30 21:3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하 맛과 위생 둘다 챙길수는 없는건가...항상 둘중에 하나는 포기를 해야하는 거 같더라고

익명2
2023/03/30 21:4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엄마손칼국수 깔끔하니 맛있음

익명3
2023/03/30 21:5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아빠손칼국수는 어떰?

익명4
2023/03/30 22:1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엄마손 한표 추가요

익명5
2023/03/30 22:3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근본은 순칼 택시기사님이랑 마주보고 먹으면 그렇게 정겨울 수가 없음

익명6
2023/03/31 00:06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홍두깨!! 옛날보다 맛이 덜하긴 한데 메뉴도 꽤 다양해서 칼국수 안좋아하는 친구들이랑도 같이갈 수 있어

익명7
2023/03/31 03:3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김광석신촌칼국수

익명8
2023/03/31 10:0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광흥창에 맛있는곳있음

익명9
2023/03/31 21:5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대흥손칼국수

익명10
2023/04/04 20:1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무조건 엄마손!! 대흥역쪽 마미손? 거기도 엄마손칼국수 사장님 가족분이 하시는 데라 맛 똑같음

익명11
2023/04/11 10:5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홍두깨는 솥밥인데, 여기 이름은 홍두깨칼국수인데 칼국수만 별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