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등심 10000원
안심 11000원
모둠 13000원
홍대 땡땡거리 지나서 와우공원 가는 길에 있는 돈카츠집인데 진짜 엄청 맛있습니다..
테이블은 3갠가 4개 있고, 최근에 생긴곳인데 웬만한 돈카츠집은 다 씹어먹습니다..
모둠 시켜서 먹어봤는데 등심이 정말 미쳤습니다..
돈카츠집 리뷰 많이 올라오던데 진짜 여기 제발 가줘잉ㅠ
카츠오모이 가봤으면 거기랑 비교해보고 싶은데 안가봤어요..
전에 돈카츠집 24곳 티어 정리한 글 2티어 식당정도는 압살하는 맛입니다.
댓글 5개
조회 1571
익명1
2023/04/04 20:36
답글
혼밥 가능한가용
글쓴이
2023/04/05 00:49
답글
넵 저 갔을 때도 제 테이블 빼고 다 혼밥이었어요
익명2
2023/04/04 21:20
답글
일식 돈까스 많이 안먹어봤는데 일식돈까스도 가게별로 맛차이 심한가요?
글쓴이
2023/04/05 00:50
답글
넵 차이 많이 심해요
익명3
2023/04/05 00:30
답글
맛나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