쿄다이카츠 제발 가줘..

by 익명
|
맛집
|
조회 1570
|
None
2023/04/04 19:08
2023/04/04 19:08

등심 10000원
안심 11000원
모둠 13000원

홍대 땡땡거리 지나서 와우공원 가는 길에 있는 돈카츠집인데 진짜 엄청 맛있습니다..

테이블은 3갠가 4개 있고, 최근에 생긴곳인데 웬만한 돈카츠집은 다 씹어먹습니다..

모둠 시켜서 먹어봤는데 등심이 정말 미쳤습니다..

돈카츠집 리뷰 많이 올라오던데 진짜 여기 제발 가줘잉ㅠ

카츠오모이 가봤으면 거기랑 비교해보고 싶은데 안가봤어요..
전에 돈카츠집 24곳 티어 정리한 글 2티어 식당정도는 압살하는 맛입니다.
23
1
댓글 5개
|
조회 1570

익명1
2023/04/04 20:36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혼밥 가능한가용

글쓴이
2023/04/05 00:4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넵 저 갔을 때도 제 테이블 빼고 다 혼밥이었어요

익명2
2023/04/04 21:2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일식 돈까스 많이 안먹어봤는데 일식돈까스도 가게별로 맛차이 심한가요?

글쓴이
2023/04/05 00:5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넵 차이 많이 심해요

익명3
2023/04/05 00:3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맛나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