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저번에 스포했던 일본 카레가 도샌에서 어제부터 정식 출시되었어요!
카레 가격은 7,500원이고, 계란은 500원 추가입니다.
맛은 일본 카레고요, 고기, 감자, 당근이 많아서 카레만 먹어도 배부릅니다.
치킨 가라아게는 아직 바빠서 못 만드시고 있다고 하십니다. 대신 계란 추가 가능합니다! 배고프시다면 꼭 추가해서 드세요.
부족하시면 밥 리필 한 번까지 가능하니까 꼭 가셔 드셔보세요!
p.s. 카레 만드시느라 샌드위치 재료 손질을 못하셔서 재고가 부족할 때가 있다고도 하시니 미리 네이버에 전화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도샌
050-71402-0218
당분간 얼마나 찾을 지 몰라서 매일 10개 한정으로 팔아본다고 하십니다!
미리 전화하고 가보시는 거 추천해요!
댓글 26개
조회 2629
익명1
2023/04/05 13:59
답글
맛은어떤가요
글쓴이
2023/04/05 14:01
답글
오뚜기 카레 맛은 아니고, 일본 카레 맛인데 묽지 않아요. 깊은 강황 맛이 납니다
익명1
2023/04/05 14:02
답글
여기샌드위치는 좋아하는데 카레도 궁금하네요 답변감사합니다
글쓴이
2023/04/05 15:08
답글
: ) 감사합니다
익명2
2023/04/05 14:09
답글
Thank u
글쓴이
2023/04/05 15:08
답글
u r welcome
익명3
2023/04/05 14:37
답글
사장님 카레 출시하겼군아
글쓴이
2023/04/05 15:09
답글
예전에 몇 번 카레해주셨을 때마다 이거 메뉴로 출시하라고 말씀드렸었는데 기분이 뿌듯합니다!
익명3
2023/04/05 15:30
답글
오늘 가서 먹어봤는데 진짜 짱맛입니다!
글쓴이
2023/04/05 15:55
답글
익명4
2023/04/05 18:23
답글
샌드위치만 파는게 아니었군뇨 근데 밑반찬이나 국같은건 없나보네요
글쓴이
2023/04/05 18:49
답글
넵. 옆에 단무지 정도만 있습니다
대신 밥 푸는 게 셀프라 밥 많이 풀 수는 있어요
대신 밥 푸는 게 셀프라 밥 많이 풀 수는 있어요
익명5
2023/04/05 18:35
답글
카레 추
글쓴이
2023/04/05 18:50
답글
댓추
익명6
2023/04/05 19:00
답글
샌드위치 솔직히 고평가ㅠㅠㅠ
글쓴이
2023/04/05 19:01
답글
섭웨이가 다시 영업시작한 시점에서 그렇게 생각할 수 있죠
익명9
2023/04/05 19:36
답글
22...이가격에? 싶음
익명12
2023/04/06 14:09
답글
근데 여기 ㄹㅇ 재료 다 좋은거 씀... 식빵조차 신촌에서 개유명한 김광석 식빵(?) 그거 씀
익명7
2023/04/05 19:01
답글
오~ 신메뉴네요!!!
글쓴이
2023/04/05 19:06
답글
도전해보세요!
익명8
2023/04/05 19:19
답글
게살군 열일하시네요!!
글쓴이
2023/04/05 21:05
답글
감사합니다!
익명10
2023/04/05 20:18
답글
포장되나여?
글쓴이
2023/04/05 21:05
답글
가능합니다
익명11
2023/04/06 09:17
답글
와 졸업생은 웁니다ㅠ 아직 사장님 장사 잘 하고 계시는군요
글쓴이
2023/04/06 09:43
답글
잘하고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