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게살] 도쿄샌드위치 카레 [당분간 10개 한정!]

by 익명
|
맛집
|
조회 2628
|
None
2023/04/05 13:54
2023/04/05 13:54


저번에 스포했던 일본 카레가 도샌에서 어제부터 정식 출시되었어요!

카레 가격은 7,500원이고, 계란은 500원 추가입니다.

맛은 일본 카레고요, 고기, 감자, 당근이 많아서 카레만 먹어도 배부릅니다.

치킨 가라아게는 아직 바빠서 못 만드시고 있다고 하십니다. 대신 계란 추가 가능합니다! 배고프시다면 꼭 추가해서 드세요.

부족하시면 밥 리필 한 번까지 가능하니까 꼭 가셔 드셔보세요!

p.s. 카레 만드시느라 샌드위치 재료 손질을 못하셔서 재고가 부족할 때가 있다고도 하시니 미리 네이버에 전화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도샌

050-71402-0218


당분간 얼마나 찾을 지 몰라서 매일 10개 한정으로 팔아본다고 하십니다!
미리 전화하고 가보시는 거 추천해요!


52
1
댓글 26개
|
조회 2628

익명1
2023/04/05 13:5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맛은어떤가요

글쓴이
2023/04/05 14:0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오뚜기 카레 맛은 아니고, 일본 카레 맛인데 묽지 않아요. 깊은 강황 맛이 납니다

익명1
2023/04/05 14:0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여기샌드위치는 좋아하는데 카레도 궁금하네요 답변감사합니다

글쓴이
2023/04/05 15:0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 ) 감사합니다

익명2
2023/04/05 14:0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Thank u

글쓴이
2023/04/05 15:0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u r welcome

익명3
2023/04/05 14:3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사장님 카레 출시하겼군아

글쓴이
2023/04/05 15:0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예전에 몇 번 카레해주셨을 때마다 이거 메뉴로 출시하라고 말씀드렸었는데 기분이 뿌듯합니다!

익명3
2023/04/05 15:3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오늘 가서 먹어봤는데 진짜 짱맛입니다!

글쓴이
2023/04/05 15:5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익명4
2023/04/05 18:23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샌드위치만 파는게 아니었군뇨 근데 밑반찬이나 국같은건 없나보네요

글쓴이
2023/04/05 18:4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넵. 옆에 단무지 정도만 있습니다
대신 밥 푸는 게 셀프라 밥 많이 풀 수는 있어요

익명5
2023/04/05 18:3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카레 추

글쓴이
2023/04/05 18:5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댓추

익명6
2023/04/05 19:0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샌드위치 솔직히 고평가ㅠㅠㅠ

글쓴이
2023/04/05 19:0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섭웨이가 다시 영업시작한 시점에서 그렇게 생각할 수 있죠

익명9
2023/04/05 19:36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22...이가격에? 싶음

익명12
2023/04/06 14:0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근데 여기 ㄹㅇ 재료 다 좋은거 씀... 식빵조차 신촌에서 개유명한 김광석 식빵(?) 그거 씀

익명7
2023/04/05 19:0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오~ 신메뉴네요!!!

글쓴이
2023/04/05 19:06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도전해보세요!

익명8
2023/04/05 19:1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게살군 열일하시네요!!

글쓴이
2023/04/05 21:0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감사합니다!

익명10
2023/04/05 20:1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포장되나여?

글쓴이
2023/04/05 21:0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가능합니다

익명11
2023/04/06 09:1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와 졸업생은 웁니다ㅠ 아직 사장님 장사 잘 하고 계시는군요

글쓴이
2023/04/06 09:43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잘하고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