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게살] 제스티살룬 연남

by 익명
|
맛집
|
조회 782
|
None
2023/04/16 15:42
2023/04/16 15:42




제스티살룬 연남




제스티살룬 연남


감기 걸려서 몸져누운 김에 하나 올립니다...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학교에서 꽤 먼 연남에 있는 햄버거 집입니다. 연남이라고 하면 되게 멀긴 한데 마음먹고 가면 그렇게 먼 곳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경의선 숲길에서 홍대 AK백화점 넘어서 좀 더 가면 나오니까요라고 설명하니까 머네요. 네, 그렇습니다. 연남은 학교 기준으로 멉니다. 그래도 봄이나 가을에 산책하면서 들르기에는 좋다고 생각해요.





수제 햄버거 중에서 작년에 니즈버거를 아주 좋게 평가했습니다. 몇몇 분들이 니즈버거가 깔끔하기는 한데 육즙이나 불맛이 부족하다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일리가 있습니다. 그런 육즙좔좔 미국 버거 느낌은 아니었죠. 오늘 소개할 제스티살룬도 고지혈증이 우려되는 미국 버거 느낌은 아닙니다.





비싼 가격


니즈버거도 비싼 편이었는데 여기는 더 비쌉니다. 한 연예인이 홍보를 해서 제일 유명한 와사비 새우버거만 해도 8천원이 넘죠. 맛있는 햄버거를 먹기위해 이 정도 비용을 지불하는 것은 뭔가 잘못된 거 같다! 라시는 분들은 오시면 불만족하실 겁니다.


저는 고향 친구랑 같이 갔었는데 친구는 아메리칸 치즈를 시켰고, 저는 와사비 쉬림프를 시켜봤습니다. 비프 버거의 경우 더블 옵션도 있는데 굳이…안 시키셔도 될 거 같아요. 더블보다는 감튀를 하나 사서 나눠먹는 게 낫죠.






힙한 인테리어


제스티살룬이라는 캐릭터랑 내부 인테리어를 보면 앞서가는 인테리어를 하기위해 상당한 노력을 했다는 게 느껴집니다. 미국에 보면 그 피자 먹으면서 놀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그곳을 많이 레퍼런스 했다는 느낌을 줍니다.









햄버거가 아니라 연남의 감성을 판다.


새우 패티는 통통하고 안에 새우도 많이 들어있어서 분명 맛있어요. 와사비도 기분 안 나쁘게 화~한 매콤함만 있어서 좋습니다. 다만, 햄버거를 다 먹으면 어딘가가 아쉽습니다. 치즈 버거를 먹은 친구도 비슷하게 평했습니다. 왜 이럴까라는 고민을 했고, 방금 고심 끝에 결론을 내렸습니다. (역시 공부빼고 다 잘 되는 시험기간!)


제스티 살룬은 햄버거가 아주 특출나게 맛있는 곳은 아닙니다. 아, 물론 대부분의 수제버거보다는 맛있어요. 상위 10% 안에는 들거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제스티살룬 연남은 단순히 햄버거를 파는 게 아니라 그 동네의 힙한 감성을 같이 판다는 생각이 듭니다. 경험을 사게 하는 거죠. 연남에 갔다가 제스티를 먹게 되는 겁니다.





실제로 햄버거를 먹을 수 있는 공간에는 연남동을 볼 수 있는 창이 크게 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힙하게 만들어놓아서 연남동에서 데이트나 친구들 만나다가 출출해서 들르기 좋은 곳인 거죠. 즉, 처음부터 제스티를 먹어야겠다! 하고 제스티를 가는 게 아니라 연남동을 갔는데 제스티가 있어서 들어갔다가 맞는 곳입니다. 공교롭게도 제스티는 연남 말고 달리 오픈한 곳이 성수죠. 


즉, 제스티 살룬도 햄버거 맛만 보고 들르면 만족하지 못할 확률이 높습니다. 연남동 들르면서 같이 들르신다면 만족감이 높으실 거에요. 그렇다면 맛으로만 원탑인 버거는 대체 어디냐고요? 조만간 밝히겠습니다!




한 줄 평


연남동 들렀다가 가는 곳, 처음부터 버거를 먹기 위해서 가는 곳은 아니다.





제스티살룬 정보


https://naver.me/5girinNi




맛게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agaesal_crabmeat/




다음 편 예고






감사합니다!


9
0
댓글 8개
|
조회 782

익명1
2023/04/16 15:4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글쓴이
2023/04/16 15:5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익명2
2023/04/16 16:04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자주 지나가면서 봤는데 한 번 가봐야겠네요!

글쓴이
2023/04/16 16:1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새우버거 드신다면 와사비 소스 너무 많이 넣지는 말아보세요!

익명3
2023/04/16 17:2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다음편 뭐야...!!!

글쓴이
2023/04/16 17:4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압구정입니다!

익명4
2023/04/16 22:0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저도 새우버거 좋아해서 갔는데 음.... 맛은 있는데 전 롯데리아 새우버거로도 충분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어쩌다 한번 경험해본것에 만족!

글쓴이
2023/04/16 22:1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저도 새우버거 한정 고평가라고 생각합니다! 절대적인 맛 대신 힙한 감성을 느낄 수 있어서 많이들 찾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