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그 동안 주말에도 바빴다가 간만에 글 쓸 여유를 찾은 대맛찾다!
이번에는 반월당에 있는 조밀입니다.
1. 메뉴

보시다시피 메뉴 자체도 안많을뿐만 아니라 마늘을 이용한 메뉴가 은근 있는게 특징입니다.
저는 마늘 퓨레 파스타와 조밀 스테이크를 선택했습니다.
2. 음식

마늘 퓨레 파스타입니다.
파스타 면은 나쁘지 않았으며, 퓨레는 마늘이 강하진 않아 먹는 데에 큰 부담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기억에 매우 남을 정도로 인상적인 맛은 아니었습니다.

조밀 스테이크입니다.
고기 질감은 매우 부드럽진 않았으나 그렇다고 질기지도 않은, 먹기 좋은 질감이었습니다.
여기에 감자치즈는 부드러운 게 꽤 맛있었으며, 홀그레인소스도 다 긁어 먹었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같이 나오는 구운채소도 괜찮았습니다.
3. 의견
앞에서 보셨다시피 메뉴가 많지 않고, 그 메뉴 중에도 '마늘쫑 오일파스타'나 '마늘 퓨레 파스타', 맵다는 설명이 달린 '토마토 치킨 오븐파스타'와 같이 호불호가 갈리는 메뉴가 있습니다.
이 메뉴들에 손이 가지 않는 분들에게는 선택지가 좁은 것 때문에 이 곳을 선택하는 것이 망설여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문했던 마늘 퓨레 파스타와 조밀 스테이크 자체는 나쁘지 않으면서, 스테이크와 같이 나왔던 감자치즈는 먹고 나온 후에도 기억날 정도로 매우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내부 인테리어도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그래서 조밀에 대한 제 의견은 ''대맛찾은듯?!' 같으면서 뭔가 아쉬움이 있는듯?(5점 기준 3.75점)' 입니다.
4. 위치 및 여담

도로명주소: 중구 달구벌대로 2115-2(봉산동)

보시다시피 안에 테이블이 7개 있는데, 제가 밥먹을 때 손님이 꾸준히 들어왔습니다.
가신다면 이른 타이밍에 가시고, 약간의 대기를 각오하셔야 합니다.

11번 출구에서 나오면 저 간판이 나오는데 저 간판 옆의 샛길로 들어가면 나옵니다.
끝!
댓글 2개
조회 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