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서울여행 갔을 때 식당 네 곳을 갔었으나 쓸 시간 없고, 다른 식당들에 밀리다보니 안 쓴 곳 두 곳이 있었습니다.
그 중 삼성동 코엑스 근처 파르나스몰 안의 허머스키친을 이번에 소개하고자 합니다.
정확한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해 서울여행은 2022년 4분기에 갔음을 알려드립니다.
(이후 가격이 올랐을 수 있으니 결정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메뉴




보시다시피 중동식 식당으로 종류가 다소 다양해 고를 때 고민이 되었습니다.
저는 플레인라씨, 갈릭 허머스, 버터치킨, 새우샥슈카를 선택했습니다.
2. 음식

플레인 라씨입니다.
요거트 맛인데, 약간 달았습니다.

갈릭 허머스입니다.
메뉴에도 설명이 있다시피 '삶은 병아리콩, 올리브오일, 마늘 등을 으깨어 만든' 허머스라서
알갱이가 작습니다.
전반적으로 괜찮지만, 마늘가루 있는 데(사진의 빨간색 가루가 있는 부분)는 다소 매콤합니다.

버터치킨입니다.
카레는 맵지 않고 부드러우면서도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치킨 속살이 매우 부드러워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새우샥슈카입니다.
보시다시피 버너와 같이 나와서 좀 더 오랫동안 따뜻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새우가 튼실했고, 고기가 부드러웠습니다.
꽤 매콤해서 매운 걸 잘 못먹는 분들은 샥슈카만 먹기 어렵지만 메뉴에도 나와있듯이 볶음밥이 같이 나옵니다.
그 볶음밥에 비벼 먹으면 덜 먹으니 매운 걸 잘 못먹으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의견
학부생, 대학원생 입장에서는 음식 가격이 꽤 세서 먹기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서울에서도 흔치 않은 중동식이며, 음식 종류도 다양합니다.
그리고 앞에서도 이야기했듯이 샥슈카가 은근 매콤했던 거 빼면 전반적으로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이 곳에 대한 제 의견은 '大맛찾은듯?!(5점 기준 4점)'입니다.
4. 위치 및 여담

도로명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파르나스몰 지하1층(삼성동)
보시다시피 주차요금이 비싼 지역에 있다 보니 대중교통으로 가는 것을 권합니다.
파르나스몰에 허머스키친 외에 많은 식당이 있습니다. 어떤 식당이 있는지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아래에 파르나스몰 홈페이지 주소 링크를 남겨 드립니다.
끝!
댓글 1개
조회 434
익명1
2023/05/07 22:50
답글
대맛찾다님 안녕하세요! 맛게살입니다.
리뷰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올리시는 글을 읽을 때마다 대구 쪽에도 맛있는 곳이 정말 많다는 것을 알게 되네요!
리뷰를 이렇게 꾸준히 올리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잘 아는 입장에서 맛게를 살려주시는 데에 도움을 주시는 대맛찾다님이 감사할 따름입니다 ^_^
아, 다름이 아니라 추후에 맛집게시판 리뷰 이벤트를 진행해보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혹시 괜찮으시다면 같이 이벤트를 기획해보실 생각 있으신가요?
직장인이셔서 혹시 업무가 너무 바빠 참여가 힘들지 않을까 싶으시다면 사실 큰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만약 같이 진행한다면 우승자를 같이 뽑아보는 등 대맛찾다님 입장에서 크게 시간을 많이 소요하는 일은 아닐 거 거든요! 충분히 협의 가능합니다!!!
http://www.ssodam.com/content/811528?prev=1&prev_content=/board/53
마지막에 진행해본 3차 이벤트입니다! 궁금하시다면 어떤 식으로 진행했는지 한 번 확인해보세요!
혹시 관심있으시다면 아래 톡방으로 들어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부담스러우시다면 안 들어오셔도 되고요!
https://open.kakao.com/o/syb8ERCe
직장인 파이팅입니다!
ㅁㄱㅅ 올림.
리뷰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올리시는 글을 읽을 때마다 대구 쪽에도 맛있는 곳이 정말 많다는 것을 알게 되네요!
리뷰를 이렇게 꾸준히 올리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잘 아는 입장에서 맛게를 살려주시는 데에 도움을 주시는 대맛찾다님이 감사할 따름입니다 ^_^
아, 다름이 아니라 추후에 맛집게시판 리뷰 이벤트를 진행해보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혹시 괜찮으시다면 같이 이벤트를 기획해보실 생각 있으신가요?
직장인이셔서 혹시 업무가 너무 바빠 참여가 힘들지 않을까 싶으시다면 사실 큰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만약 같이 진행한다면 우승자를 같이 뽑아보는 등 대맛찾다님 입장에서 크게 시간을 많이 소요하는 일은 아닐 거 거든요! 충분히 협의 가능합니다!!!
http://www.ssodam.com/content/811528?prev=1&prev_content=/board/53
마지막에 진행해본 3차 이벤트입니다! 궁금하시다면 어떤 식으로 진행했는지 한 번 확인해보세요!
혹시 관심있으시다면 아래 톡방으로 들어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부담스러우시다면 안 들어오셔도 되고요!
https://open.kakao.com/o/syb8ERCe
직장인 파이팅입니다!
ㅁㄱㅅ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