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맛찾다-서울부록][잠실]온더보더 롯데월드몰점(사진매우많음!)

by 익명
|
맛집
|
조회 500
|
None
2023/04/16 20:50
2023/04/16 20:50
작년 4분기 서울 여행때 갔던 식당 대망의 나머지 하나는...(두구두구두구두구)

온더보더 롯데월드몰점입니다.

(나머지는 카페이마, 경춘자의 라면땡기는날, 허머스키친. 이미 올렸습니다.)



1. 메뉴












보시다시피 가격이 매~우 셉니다.

저는 비프 엠파나다, 메스퀴드 그릴 화이타 치킨&스테이크 그리고 코로나리타를 주문했습니다.



2. 음식

아웃백의 부시맨브레드 격인 나초와 살사소스입니다.

나초는 바삭하게 잘 튀겨졌으며, 살사소스는 살사소스 그 자체였습니다.

다만, 맛있다고 너무 많이 먹으면 메인을 못 먹는 문제가 발생하니 적절히 먹기 바랍니다.


마가리타에 코로나 병맥주를 꽂은 코로나리타입니다.

제가 온더보더를 선택하게 한 이유 중 하나인 메뉴입니다.

(예전에는 저걸 든 채로 사진을 찍기도 했습니다.)

단 맛이 나긴 하지만 그래도 술인지라 쓴 맛도 납니다. 다만, 잔 테두리에 있는 소금을 먹고 마시면 덜 씁니다.



비프 엠파나다입니다. 

바삭하게 튀겼는데, 소에 야채도 아주 조금이나마 있는 만두와 달리 고기만 속에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속이 꽤 차있고, 고기도 부드러운게 맛있었습니다.







메스퀴드 그릴 화이타 치킨&스테이크입니다.

또띠아는 기본을 하며 사워소스는 치트키 자체인게 고기, 구운 채소를 또띠아에 넣을 때 사워소스도 넣어서 먹으면 진짜 맛있었습니다.

닭고기와 스테이크가 매우 부드러운 건 아니지만 그래도 먹기 좋으며, 스테이크는 약간 짭조름한게 맛있었습니다.
 


3. 의견
보시다시피 메뉴가 여러 종류가 있으며 사전에 나오는 나초칩부터 시작해서 엠파나다, 화지타 모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거기에 병맥주가 잔에 꽂혀 나오는 코로나리타는 매우 임팩트가 강했습니다.

다만, 음식별 가격 자체가 직장인도 다소 부담스러운 수준이었습니다.

그래서 이 곳에 대한 제 의견은 ''大맛찾은듯?!'같으면서도 뭔가 아쉬운 점(=센 가격)이 있는?'입니다.(5점 기준 3.75점)



4. 위치 및 여담

도로명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6층(신천동)


서울에서 회사 다닐 때 회식을 온더보더 코엑스 도심공항점에서 했는 등 이 전에도 온더보더를 은근히 갔었습니다.

다만, 지점이 에버랜드점, 광명AK점, 현대백화점 중동점, 현대 디큐브시티점, 수원AK점, 코엑스 도심공항점, 여의도 IFC점, 롯데월드몰점, 타임스퀘어점, 광화문 D타워점, 스타필드 하남점, 롯데몰 김포공항점 그리고 부산 삼정타원점에만 있다 보니 대구 사는 다미는 온더보더를 또 즐길려면 최소 부산까지 가야하는 어려움이 있습니다ㅠㅠ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은 별도 공지때까지 임시 휴무한다고 합니다.)

온더보더 홈페이지: https://ontheborder.co.kr/

 


저녁 5시쯤에 들어가서 6시반쯤에 나올 때 대기 상황입니다.

저기 외에도 많은 롯데월드몰 식당들 대기가 피크시간대에는 상당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걸로 작년 4분기 서울여행 특집 부록 끝!
9
1
댓글 0개
|
조회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