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게살] 동문회 중간고사 간식 사업 공지!

by 익명
|
맛집
|
조회 1252
|
None
2023/04/17 17:18
2023/04/17 17:18


배부일정

2023.04.18.(화) 15:00 ~ 15:30

2023.04.18.(화) 16:00 ~ 16:30

2023.04.19.(수) 15:00 ~ 15:30

2023.04.19.(수) 16:00 ~ 16:30


K-GN 사잇길에서 배포예정이라고 합니다!

학생증 들고 가시면 됩니다!


간식 선정 과정에 기여를 아주 조금이나마 할 수 있어서 뿌듯합니다!



다들 중간고사 파이팅이에요 ^_^








19
2
댓글 5개
|
조회 1252

익명1
2023/04/17 21:31
open comment context menu
삭제된 댓글입니다

글쓴이
2023/04/17 22:03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학생증만 있으면 아마 될 겁니다

익명2
2023/04/18 02:1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전자 학생증도 가능한가요?

글쓴이
2023/04/18 07:53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아마 될 거 같아요!

익명3
2023/04/18 02:24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우와 나 베노프 대표분이랑 팀플같이했었는데
되게 승승장구하시네

글쓴이
2023/04/18 07:53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오...부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