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홀려버린닭이라고 bhc나 bbq보다 훨나음
양념 좋아해서 양념만 먹는데 ㅈㄴ맛있음. 가격은19,000+2000(배달비)임. 한번 먹어보셈
리뷰이벤트로 주는 치즈감자도 맛있엉
댓글 11개
조회 1470
익명1
2023/04/21 13:49
답글
멀어 ㅠㅠ
익명2
2023/04/21 14:18
답글
집근처네 정보 ㄱㅅㄱㅅ
익명3
2023/04/21 14:27
답글
거기 송파쪽 작살치킨도 맛있음
익명4
2023/04/21 14:59
답글
감미치킨이 최고임
익명5
2023/04/21 19:36
답글
ㅋㅋㅋㅋㅋ아 풍납 ㅎㅇ
익명9
2023/04/22 09:42
답글
아니 이게 아직도 있음...???
익명11
2023/04/22 13:42
답글
ㅋㅋㅋㅋㅋㅋㅋ미친
익명6
2023/04/21 22:45
답글
송파래서 기대했는데 다 강동구에 있잖아 !!!
익명7
2023/04/21 23:09
답글
남문도 배달 오나요?ㅎㅎ
익명8
2023/04/22 00:02
답글
배달비: 45,000원
익명10
2023/04/22 12:34
답글
제가 40000원에 해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