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게살] 롸카두들 내쉬빌 핫치킨 이태원점

by 익명
|
맛집
|
조회 965
|
None
2023/05/03 17:39
2023/05/03 17:39



롸카두들





오늘은 결론 먼저 쓰겠습니다. 롸카두들이 맛게살 선정 치킨 버거 1티어입니다. 믿으셔도 됩니다. 저 말고도 많은 분들이 롸카두들을 최고의 치킨버거라고 생각하시는 걸로 압니다. 아직 버거 중에 1등인 지는 모르겠어요. 워낙 수제버거집이 많으니까요. 아무튼 이미 세 번 들렀고, 조만간 네 번째 들를 예정인 롸카두들입니다. 녹사평역에서 내리고, 육교를 건너서 골목으로 들어가 언덕을 오르면 나오는 곳입니다.






처음 드실 때는 버거 종류 아무 거나 고르시고 매운 맛 1단계로 드셔보세요. 제가 세 번 갔는데 두 번째 방문 때 같이 간 선배님이 다음 번에 먹을 때는 꼭 매운맛 1단계로 먹어보라고 하셨습니다. 문제는 저의 금붕어급 기억력으로 잊어버려서 다음 번에 갔을 때에도 0단계로 먹어버렸죠. 이번 달에 한 번 더 갈 생각인데 그때는 1단계로 먹어보고 후기 추가하겠습니다.







전형적인 힙한 인테리어입니다. 녹사평이다보니 외국인들도 많이 돌아다녀서 더 이국적입니다. 그리고 겉에서 보기보다 안에 자리가 많아요. 다만 주말 5시 15분이면 웨이팅이 길게 생깁니다. 주중이나 주말 저녁으로 드실 거라면 꼭 5시 이전에 도착해서 주문하세요!







버거가 육즙이 엄청 흐릅니다. 니즈버거 가시고 패티에 육즙이 적어서 실망하셨다면 여기는 무조건 만족하실 거에요. 0단계 기준으로 짜진 않습니다. 요즘 수제버거라고 해서 각종 재료들로 탑을 쌓는 경우가 있는데 롸카두들은 탑을 쌓지 않는 근본에 가까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래야 손으로 들고 먹을 수 있어서 좋거든요.







할머니의 복수였나? 2인 세트가 있어서 3차 방문 때 시켜봤는데…음…이건 비추할게요. 구성 자체는 굉장히 알찹니다. 콘샐러드에 기본 버거 두 개에 치킨 2조각을 주니까요. 그런데 뭔가 과합니다. 배는 차는데 억지로 채우는 느낌이에요. 치킨 버거를 먹고 있는데 치킨 조각까지 주니까 오히려 별로에요. 차라리 버거를 따로 2개 시키고 감자튀김을 먹는 것을 강추합니다. 아, 그리고 음료수 무한리필이니까 기억하시고요!





롸카두들은 5점 척도로 정규분포를 고려하면서 점수를 줬을 때 4.5점은 줄 수 있을 겁니다! 제 기준에선 ㄴ 니즈버거랑 현재 동점인데 취향차이라고 봐요. 기름 좔좔 버거를 좋아하신다면 롸카두들이 최고의 선택일 겁니다. 학교에서도 가까우니까 꼭 가보셔요!



한 줄 평


치킨 버거 1티어




롸카두들 정보



https://naver.me/xGOiOe4k




맛게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agaesal_crabmeat/




다음 편 예고





감사합니다.



22
2
댓글 8개
|
조회 965

익명1
2023/05/03 18:1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육식맨 통해서 접한 그곳!

글쓴이
2023/05/03 18:1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거기에서도 소개가 되었군요!

익명2
2023/05/03 20:5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오 집근처니까 가봐야겠네요

글쓴이
2023/05/03 23:33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꼭 가보세요!!!

익명3
2023/05/04 17:0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여기 1티어입니다. 강추함 ㄹㅇ

글쓴이
2023/05/04 17:14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익명4
2023/05/04 20:4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여기보다 치킨패티는 kfc나 맘터가 나은거같음치킨이 너무 오버쿡되서 딱딱하더라..

글쓴이
2023/05/04 22:0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kfc는 인정. 근데 대흥 맘터는 퀄리티 편차가 심해서 롸카가 낫다고 생각은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