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연휴를 맞아 못 썼던 집들을 열심히 쓰고 있는 대맛찾다!
이번에는 서울에 모임 있을 때 방문했던 용리단길(삼각지역-신용산역 사이)의 이태리이층집입니다.
올해 1분기 때 방문했었고, 모임으로 방문하다 보니깐 맛을 노트에 기록할 여력이 안되었고
돌아오고 나서는 바쁘다보니 쓰려고 한 이 시점에서는 맛에 대한 기억이 희미합니다.
그래서 이 곳을 쓸까 고민하다가 다미들에게 어떤 메뉴가 있고, 주문한 메뉴가 어떻게 나오는지
보여주는 것도 의의가 있다고 생각하여 쓰기로 했습니다.
다만, 이전 소개글보다는 맛에 대한 묘사가 세세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메뉴




이 때 주문한 음식이 (1) 감바스 알 아히요, (2) 트러플 크림소스 외 어울어진 감자뇨끼 (3) 한우++로 맛을 낸 라구소스 파스타, (4) 구운 프로볼로네치즈를 얻은 채끝스테이크 그리고 (5) 여러가지 조개가 어울어진 봉골레스파게티입니다.
2. 음식

감바스 알 아히요입니다.
마늘 등이 맛있게 잘 요리되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트러플 크림소스 외 어울어진 감자뇨끼입니다.

한우++로 맛을 낸 라구소스 파스타입니다.
소스 맛이 괜찮았던 걸로 기억이 나며, 평소에 보기 어려운 파스타라 꽤 인상깊었습니다.

구운 프로볼로네치즈를 (얻은/얹은) 채끝스테이크입니다.

여러가지 조개가 어울어진 봉골레스파게티입니다.
보시다시피 조개도 많고 어느 정도 크기가 되는 속살의 조개도 꽤 있어서 잘 먹었습니다.
3. 의견
메뉴판에서 보시다시피 가격이 꽤 셉니다.
하지만 뇨끼, 빠께리파스타와 같이 다른 이탈리아 양식집에서 보기 어려운 메뉴가 꽤 있었으며
얼핏 기억나기로 맛도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사진에서 조금씩 나오는것처럼 나오는 식기가 예쁘며
사진에는 없지만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캐릭터 그림 있는 등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그래서 이 곳에 대한 제 의견은 '大맛 찾은 것 같으면서도 뭔가(=가격) 아쉬운?!(5점 기준 4점)'입니다.
4. 위치 및 여담

도로명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48길 15(한강로2가)

보시다시피 눈에 띄는 간판이 없고, 1층은 다른 식당이니 가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끝!
댓글 3개
조회 684
익명1
2023/05/06 08:31
답글
익명2
2023/05/06 09:20
답글
여기유명하다던데!!
익명3
2023/05/06 10:15
답글
여기 뚝배기에 담긴 파스타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