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게살] 피자네버슬립스

by 익명
|
맛집
|
조회 1472
|
None
2023/05/20 23:44
2023/05/20 23:44





조만간 좋은 소식을 들려드릴 수 있을 거 같아요!


기대해주세요.







피자네버슬립스






피자네버슬립스도 지인 분이 추천해주신 피잣집입니다. 작년에는 제임스시카고피자가 제일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여기를 먹어본 이후로는 생각이 바뀌었어요. 직접 가서 먹는 피잣집 중에서는 피네스가 적어도 마포권역에서는 최고입니다. 첨언하자면 배달로 시켜먹는 피자로는 요즘은 옐로우 피자보다 대학원생 분이 추천해주신 ASAP피자가 더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베이컨하고 감자 들어간 거 꼭 시켜보세요. 후회 안 하실 겁니다.









사이즈


라지 사이즈가 큽니다. 물론 코스트코 피자에 비하면 피네스가 미세하게 더 작다고 생각합니다. 대신 얘는 토핑이 훨씬 잘 올라가 있으니 이전 끼니를 떼우지 않는 한 두 조각만 먹어도 배가 부릅니다. 천천히 드실 수록 더 잘 느끼실 거에요. 한 명당 두 조각씩 먹는다고 가정하면 한 판 가격을 네 명이서 나눴을 때 그렇게 부담이 되지는 않습니다.










더블 페퍼로니 원툴


굉장히 아쉬운 점인데, 피네스는 맛있는 토핑의 수가 제한적이에요. 어쩌면 피네스의 거의 유일한 약점일 수도 있습니다. 더블 페퍼로니가 제일 맛있어요. 사실 당연한 거죠. 페퍼로니가 근본이잖아요. 그런데 나머지 토핑은…음…그 정도가 아니에요. 옐로우피자의 베이컨체다치즈 원툴 현상보다 피네스의 더블 페퍼로니 원툴 현상이 더 심합니다.






더블 페퍼로니 + 감자



치킨 + 옥수수




하프 메뉴: 더블 페퍼로니 + 감자 / 치킨 + 더블 페퍼로니


경제학 효용곡선 기억하시면 두 개 재화를 고루 섞었을 때 만족감이 크잖아요? 그러니 당연히 하프 앤 하프 피자를 시키게 되는데 더블 페퍼로니와 제일 어울리는 토핑은 감자 토핑이에요. 다른 조합들은 뭔가 서로 안 맞습니다. 아, 특히 옥수수 들어간 토핑은 느끼한 거 싫어하시면 시키지 마세요. 크림 치즈가 듬뿍 올라가 있어서 사진 찍기에는 좋은데 매우 느끼합니다. 치킨 메뉴는 비싸다는 점만 제외하면 괜찮았어요. 보기보다 안 매웠고요.








그래도 1티어


더블 페퍼로니 원툴이라고 단점을 지적하긴 했어도 피네스는 저녁에 갈 때 20분은 그냥 기다리는 맛집이에요. 사이즈가 주는 편안함, 더블 페퍼로니의 근본력, 그리고 창가쪽 뷰가 합쳐저 좋은 피잣집이 완성됩니다. 동아리 회식할 때 꼭 고려하세요!







한 줄 평


일단은 1티어 피잣집.







피자네버슬립스 정보


https://naver.me/xGi9XCnb



맛게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agaesal_crabmeat/







다음 편 예고



오랜만에 학교 근처 리뷰입니다.







감사합니다.




26
4
댓글 12개
|
조회 1472

익명1
2023/05/20 23:4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톨!

글쓴이
2023/05/20 23:4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정답입니다!

익명1
2023/05/21 00:23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피자 뭔가 익숙한 비주얼이었는데 어쩐지..찾아보니까 전여친이랑 다녀왔었더라고요ㅜㅜ잘보고갑니다,,

글쓴이
2023/05/21 09:4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토닥토닥

익명2
2023/05/21 00:4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감튀피자 특) 먹으면서 다 떨어져서 먹기 불편함

글쓴이
2023/05/21 09:46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만들 기는 쉬운데 먹기는 힘든 피자라고 생각합니다

익명3
2023/05/22 01:3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피네슬 <<< 랫댓

글쓴이
2023/05/22 10:2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랫댓이 어디인가요?? 궁금합니다

익명3
2023/05/22 12:5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연남동에 있는 피자집입니당
닭껍질/포테이토 반반이 유명해용
갠적으로 피네슬보다 맛있고 주변에 추천해줬을 때 한 번도 실패한 적 없습니다 ㅎㅎ

글쓴이
2023/05/24 07:5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피자 좋아하니 꼭 가볼게요!!

익명4
2023/05/22 11:34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신사점을 갔었는데 김치를 줘서 신기했더랬죠. 피네슬도 맛있는데 압구정로데오에 지노스 피자도 꽤 괜찮더군요. 피자도 피자지만 윙이 참 맛있었던... 압구정 로데오 가신다면 한번쯤은 방문해보실만 합니다~

글쓴이
2023/05/22 11:5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압구정 1년에 두 번은 가는데 추천 감사해요!
지노스 피자 저장해두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