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안녕하세요!




매번 눈팅만 하다가 그래도 한 번쯤은 리뷰를 남겨보고 싶어서 써봐요!
상호명은 프리모바치오바치 강남점입니다.
이름이 너무 어려워서 기억하기는 힘든 것 같아요..
위치는 강남역이랑 정말 가깝고 대로변 따라 걷다 보면 금방이라 접근성이 정말 좋아요!

길 따라 걸어가다 보면 건물 한편으로 2층 올라가는 계단이 있는데 거기로 올라가면 됩니다!
저는 카카오맵 평점을 네이버보다 좀 더 믿는 편인데 카카오맵 평가 수도 많고 평점도 높습니다.

사진은 못 찍었는데 식전빵이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제가 퍽퍽한 걸 싫어하는 편이라 더 마음에 드는 빵이었습니다
메뉴는 두 명이서 빠네, 뽈로 그라탕(리조또), 에이드 한잔 주문했습니다.
-빠네(16000)

빠네는 비주얼도 좋고 소스도 정말 맛있었어요. 크리미한 소스에 절여진 빵이 진짜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파스타 양이 꽤 많아요. 방문 2시간쯤 전에 간식을 먹어서 그런지 빵까지 다 먹는 빠네 특성상 이거만 먹어도 배가 어느 정도 찼습니다.
재방문 하게 되면 빠네는 꼭 다시 시킬 것 같아요
-뽈로 그라탕(13000)

리조또는 후문에 있던 치즈밥 비주얼입니다. 사진으로는 잘 안 느껴지는데 양이 정말 많아요. 소식좌들은 두 분이서 이거 하나면 충분할 것 같은 사이즈입니다. 맛은 비주얼상 보이는 느낌과 동일한 거 같아요. 정말 딱 약간 매콤한 리조또에 닭고기 얹고 치즈 듬뿍 녹여먹는 느낌입니다. 인원이 많을 때는 적당한 메뉴 같고 다음에도 두명이서 방문한다면 개인적으로는 재주문할 것 같진 않아요
에이드는 두 명이서 하나를 주문해도 다 먹은 후 탄산음료를 리필해 준다는 게 장점이었습니다. 저희는 한잔 다 먹고 콜라 리필 받았습니다. 근데 이점은 한시적인 이벤트인지 상시인지는 몰라서 방문 시 확인해 보셔야 될 것 같아요.
-정리
제가 섬세한 맛 표현을 잘 할 줄 모르고 아무거나 적당한 거 주면 잘 먹는 편이라 다른 분들처럼 큰 도움이 될만한 리뷰가 될진 모르겠네요..
그래도 나름 정리를 해보면 일단 위치가 너무 좋습니다. 사람 만나기 좋은 강남역 주변에 매장도 넓어 자리가 많다는 게 장점입니다.
그리고 제일 압도적인 장점은 가격이에요. 요즘 연남동만 가도 파스타, 리조또가 만원 후반, 좀 괜찮은 분위기의 데이트 용 식당은 2만 원대인데 강남역 주변에서 저 가격은 정말 큰 장점입니다. 게다가 에이드를 시키면 탄산까지 1회 리필이구요.
말이 길어졌는데 다시 정리하면 맛있는 빠네에 크게 모나지않은 리조토, 저렴한 가격에 좋은 위치를 가진 식당입니다!
댓글 3개
조회 745
익명1
2023/05/28 20:12
답글
익명2
2023/05/29 10:20
답글
6-7년 전에 서강대 면접보고 프리모 홍대점에서 밥 먹었었는데 맛나용
익명3
2023/05/29 10:58
답글
소개팅의 성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