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상호명은 샨샨.

후문으로 나와 마포 아트센터를 지나 시장길로 들어서게 되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가게 내부는 일반적인 중국집 이미지와 다르게 청결하고 깔끔합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를 통해 할 수 있으며, 테이블은 3~4인이 앉을 수 있는 동그란 테이블과 2인이 앉는 사각형 테이블 6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카카오맵 기준 리뷰 22개, 평점 4.4 로 높은 평점을 기록중입니다.
주문한 메뉴는 짜장면으로, 7000원 입니다.
전반적으로 자극적인 맛이 아니고 속이 편안한 맛이라고 느껴졌으며, 적당히 균형잡힌 맛입니다. 특히 짜장면 위에 올라간 계란 후라이가 만족스러웠으며, 고춧가루를 뿌려 드신다면 자극적인 맛도 느낄 수 있습니다. 함께 곁들여 먹는 단무지와 짜사이는 어디에서나 맛볼 수 있는 무난한 맛입니다.


댓글 11개
조회 2791
익명1
2023/05/30 10:29
답글
개인적으로 여기 어향가지덮밥 맛있습니다….
후문 쪽에서 식당으로 여길 정하면 꼭 먹는 원픽
후문 쪽에서 식당으로 여길 정하면 꼭 먹는 원픽
익명2
2023/05/30 11:06
답글
츄릅....
익명11
2023/05/31 18:21
답글
헐 나는 별루얐어.....ㅜ
익명3
2023/05/30 14:28
답글
샨샨은 짬뽕이 크..완뽕하는 몇 안되는 집.
익명4
2023/05/30 14:47
답글
어향가지 덮밥이나 가지튀김, 볶음 짬뽕 먹으러 가곤 하는 집이지요
익명5
2023/05/30 15:32
답글
고기짬뽕이 진짜….. 갠적으로 수저가보다 맛남
익명6
2023/05/30 15:36
답글
후라이주네 합격
익명7
2023/05/30 18:12
답글
난 여기 짜장이랑 덮밥류는 좋았는데
짬뽕은 노맛이었음
짬뽕은 노맛이었음
익명8
2023/05/30 18:19
답글
뭐 후라이를 준다고?
내일 딱 대
내일 딱 대
익명9
2023/05/30 19:26
답글
전 짜장은 별로였습니다
짜장에 산미가 있습니다
늘 쓰는 춘장이 아니라 그런듯 합니다
유의하세용
짜장에 산미가 있습니다
늘 쓰는 춘장이 아니라 그런듯 합니다
유의하세용
익명10
2023/05/30 21:02
답글
마파두부밥도 진짜 맛있어요!! 밥 두 공기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