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사실 양꼬치를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닙니다. 쫌 애매한 집 가서 먹으면 속 안좋고 예전에 뒤집어졌던 경험도 있어서;;

그런데 여기는 뭔가 다릅니닷
일단 양고기 퀄리티가 상당하구요 잡내 안나서 편하게 맛에 집중해서 먹을 수 있어요!
양도 적지 않아요 5명이서 딱 5인분 시켰는데 배부르게 먹고 남김 1인분 당 10개??
양꼬치랑 양갈비 이렇게 시켰습니닷

저 화력이 보이십니까
(다만 에어컨이나 냉방은 쫌 약해서 먹다보면 술에 취하고 열기에 취해 얼굴이 벌게집니다...)

쉴새없이 채워지는 중
(사진 첨부가 무조건 위로만 가네요;)
양꼬치 집이지만 여느 중식당처럼 다양한 메뉴들이 있고 다 준수한 퀄리티입니닷
꿔바로우도 찹쌀 쫀득한 식감과 바삭함이 잘 어우러져 있고,
마지막으로 디저트 안주 느낌으로
옥수수알튀김 시켰는데 이거 ㄹㅇ 인간사료 느낌
중독성 개쩔어요 그냥 계속 들어감...
여튼 돼지런하게 먹지 않을 수 없는 곳입니다
당산 갈 일 있으면 적극 추천!
인기가 엄청 많아져서 화욜 여섯시 전에 갔는데도 앞에 웨이팅 3팀 있었어요 아예 일찍 맞춰서 가는게 좋을 듯
댓글 4개
조회 640
익명1
2023/05/31 10:41
답글
가격알려주새오우옹
글쓴이
2023/05/31 11:47
답글
양꼬치만 기억나는데 14000원요!
익명2
2023/05/31 15:56
답글
토요일에 친구들이랑 갔다왔는데 맛있더라고요
익명3
2023/06/03 18:47
답글
https://forms.gle/YKUgacaSagDRP4VX7
다미, 이거 작성하시고 이벤트 참여해주세요! -ㅁㄱㅅ
다미, 이거 작성하시고 이벤트 참여해주세요! -ㅁㄱ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