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문] 이태리 부대찌개 서강대점

by 익명
|
맛집
|
조회 2524
|
None
2023/06/02 02:00
2023/06/02 02:00
서강대 주변에 오랜만에 새로운 밥집이 출현했습니다.
금방 리뷰가 달릴줄 알았는데 의외로 안 달려서 직접 다녀왔습니다.
바로 정문 길 건너편 마포불백 2층(구 고유식탁)의 이태리 부대찌개입니다.
체인점이라는데 저는 처음 들어보구요.. 계급장 떼고 그냥 학교 주변 밥집의 관점으로만 평가하겠습니다.


먼저 들어가면 약 20~30명 수용가능할 것으로 보이는 테이블들이 있습니다.
넓지는 않지만 테이블 자체가 작아서 그런건지 제가 창가에 앉아서 그런건지 특별히 공간이 엄청 좁다고는 크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학교 앞 밥집에서 제일 중요한 건 가성비라고 생각합니다.
이태원 부대찌개는 라면사리 + 잡곡밥 + 반찬 무한리필이라는 자극적인 테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성비를 쫒는 자취공대생으로서 이건 못참습니다.


메인 메뉴판입니다. 저는 부대찌개 10000원 2인을 주문했습니다.
추천은 11000원짜리 부대전골이었지만 극한의 가성비를 추구하는 입장에서 10000원짜리를 시켰습니다.
사실 아무리 물가가 올랐더래도 점심식사로 10000원도 부담되는 느낌이긴 합니다.


서브 메뉴판입니다. 저는 따로 더 시킨 건 없습니다.
옆테이블에서 계란말이를 시켰는데 나오기 전에 나와서 잘 모르겠습니다.
소주 4000원은 좀 흥미롭군요


해당 가게에서 제일 꺼림찍한 부분입니다. 가게에 들어가면 예약한 것도 아닌데 이 상태가 세팅이 되어있습니다.
점심시간에 사람 몰린다고 반찬을 미리 퍼둔걸로 보이는데.. 반찬이 좀 말랐습니다.
양은 뭐 셀프리필이 가능하니 상관없지만 맛은 그냥 뭐 평범합니다.

제 입장에서는 특이하게 느껴졌는데, 버터를 주더라구요
밥에 버터를 넣고 부대찌개 국물과 햄을 넣어서 비벼먹으면 된다고 테이블에 나와있습니다.
그래서 이태리 부대찌개인걸까요?(아님말고)



가장 중요한 부대찌개 비주얼입니다! 끓으면 어짜피 똑같을거 나오자마자 찍었습니다.
보시다시피 치즈와 햄 2종, 당면, 건두부면, 파, 양배추, 숨겨진 양념으로 구성되어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맛은 그냥 부대찌개입니다. 고밥 점심메뉴로 시키면 나오는는 부대찌개보단 확실히 나아요. 근데 그래봐야 부대찌개입니다.





총평을 하자면, 맛은 그냥 맛 괜찮은 부대찌개입니다만 왠지 모르게 금방 질리는 맛입니다. 매일 갈 가격도 아니고 맛도 아닙니다.
가격대비 배는 많이 채울 수 있지만 저는 2~3000원 더 싸게 적당히 먹을 것 같습다.
그래서 총점을 따지자면 3.5점이구요 한줄평은
"가끔 정문에서 점심으로 배부르고 싶을 때 갈만한 부대찌개집"입니다.
서강대 주변에 극가성비 밥집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33
1
댓글 20개
|
조회 2524

익명1
2023/06/02 02:34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반찬미리세팅인데 위생5점인게 살짝 의구심이 들긴한데 나머지평은 공감합니당

글쓴이
2023/06/02 11:2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앗 비몽사몽해서 잘못넣었네요ㅋㅋㅋㅋㅜ 수정했습니다

익명2
2023/06/02 04:36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맛 없던디

익명3
2023/06/02 08:5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msg 안넣어서그런지 야채육수라그런지 밍밍

글쓴이
2023/06/02 10:1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저는 입맛이 저렴해서그런지 이정도면 학교주변밥집관점에서 평균이상이라고 생각했어요

익명4
2023/06/02 09:04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와..!

익명5
2023/06/02 10:1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부대전골이 훨씬 낫습니다 부대찌개는 저 파가 많이 들어가는데 개인적으로는 그게 별로더라구요

익명6
2023/06/02 10:1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나쁘지 않던데 천원만 쌋어도 ㅜ

글쓴이
2023/06/02 10:1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맞아요 저도 딱 이생각

익명7
2023/06/02 10:2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가뜩이나 학교 주변에 먹을거 없는데 새로운 메뉴가 생긴건 좋네요

익명8
2023/06/02 11:3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우삼겹 부대전골 진심 개맛있는데..
저 부대찌개랑은 걍 차원이 다름

익명9
2023/06/02 12:2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이태리 좋아하는데... 혼밥 되나여

익명10
2023/06/02 16:4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1시 이후에 혼밥 가능하다고 써있었어용

익명9
2023/06/02 17:3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오호 감사합니다!

익명11
2023/06/02 23:34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회사 근처에 이태리부대찌개 있어서 알고 있었는데 서강대 앞에...!

제가 다른 지점 두개 가봤는데 반찬에 사리 세팅은 다른 지점도 다 그래요
그리고 천원 더 주더라도 전골 드시는게 낫습니다

익명12
2023/06/03 00:3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이태리 부대찌개의 이태리는 뜻이 있습니다!
많을 이, 클 태, 이로울 리

익명13
2023/06/03 12:5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이태리가 이탈리아가 아니었군요

익명14
2023/06/03 18:4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https://forms.gle/YKUgacaSagDRP4VX7

다미, 이거 작성하시고 이벤트 참여해주세요! -ㅁㄱㅅ

글쓴이
2023/06/03 21:2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작성했어요! 감사합니당

익명15
2023/08/14 11:0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고유식탁 좋아했는데 사라지고 이 업체가 들어왔구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