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 플로라

by 익명
|
맛집
|
조회 739
|
None
2023/06/03 00:04
2023/06/03 00:04
안국 근처에서 놀다가 배고프고 더웠는데
문앞에 대한민국 명장 써있고 양식 팔길래 들어감
안에도 있더라

아래는 메뉴판. 더 있었던거 같긴한데 내가 먹은거만 찍음
둘이 가서 세 개 시킴




1. 식전빵은 그냥 그랬음. 집에서 구워먹는거랑 차이×



2. 처음 나온 메뉴인 관자와 버섯샐러드
진짜 맛있었음. 난 채소보다 고기파인데 이건 맛있더라
관자랑 버섯이 부족하다고 느끼진 않았던거 같음.


3. 두번째 메뉴 고르곤졸라피자
샐러드 먹고 있는데 옆에서 준비해주시더라
돌판이라 그런지 하나도 안달라붙고 피자가 잘 떠짐
치즈 굿 꿀 굿

4. 김치 누룽지 파스타
샐러드 다 먹어서 치워주시고 파스타 놔주심
뚝배기라서 내려주셨는데 지글지글 끓더라
약간 국물 떠먹는데 해장하는거 같았음
피자 먹고 먹어서 더 잘 들어갔던거 같아


[총평]
음식 맛있음. 가격은 조금 있음
근처 박물관이나 미술관 보고 뭐 먹지 할 때 괜찮은 듯


16
0
댓글 2개
|
조회 739

익명1
2023/06/03 00:0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비싸,,

익명2
2023/06/03 14:1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여기 요즘도 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