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1차 기프티콘 전송 방금 11분에게 전송했습니다.

by 익명
|
맛집
|
조회 583
|
None
2023/06/03 18:52
2023/06/03 18:52

참여해주시고 구글폼 써주신 11분 전원에게 커피 기프티콘 쐈습니다.


제가 전송을 누르긴 했는데 깊티콘 실제 전송까지는 좀 더 시간이 걸릴 수 있다고 하네요.




아직 이벤트 안 끝났고, 6월 28일 자정까지니까 많이 써주세요!


누적 리뷰가 20개를 안 넘을 거 같기에 이전에 리뷰 쓰셨던 분들도 한 번 더 쓸 수 있게 하겠습니다! --> 추후에 한 번 더 공지할게요!


그리고 아직 구글 폼을 작성 안해주신 분들이 있어요!


그분들 리뷰에 제가 직접 댓글 달아두긴 했는데 혹시 이 글 보신다면 구글 폼 꼭 작성해주세요!


https://forms.gle/YKUgacaSagDRP4VX7



12
0
댓글 10개
|
조회 583

익명1
2023/06/03 19:2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글쓴이
2023/06/03 19:4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

익명2
2023/06/04 07:0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호잉 못받앗더요ㅠㅠ

글쓴이
2023/06/04 07:4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오늘 또 보내드릴게요!

익명2
2023/06/04 07:54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헤헤 감사해요ㅠㅠ맛게살파이팅

글쓴이
2023/06/04 09:3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_^

글쓴이
2023/06/04 21:3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다미님 전송했는데 받으셨나요?

익명2
2023/06/04 22:3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어머어머 받았습니다!!!

익명2
2023/06/04 22:3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힝감사해요..마감일전까지 열시미올릴게요!!

글쓴이
2023/06/05 09:26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