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현지인 이자카야 쿠시카츠 도테야키 카츠요시

by 익명
|
맛집
|
조회 848
|
None
2023/06/03 20:16
2023/06/03 20:16



안녕하세요?

맛게살님의 정성을 보고 저도 글 한 편 작성하러 왔습니다.

3월에 다녀왔던 오사카 여행 중 가장 맛있게 먹은 곳의 후기입니다.

다니마치큐초메 라는, 난바에서 두 정거장인가?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직장 건물 지하 아케이드에 있던 이자카야입니다. 관광객은 단 한 명도 없더라고요.

사장님이 영어를 조금 할 줄 아십니다. 재밌게 먹고 왔습니다 :-)



일반 생맥주나 사케 메뉴 말고, 안주 위주로 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사케 종류도 다양했습니다.





쿠시카츠 (튀김 꼬치) 먹으러 갔다가, 다른 메뉴들을 더 많이 먹고 왔습니다.

주문했던 모든 음식들이 맛있었습니다.





참치 사시미 모둠 本まぐろ造り 600엔


참치가 살살 녹아요. 한 점에 천원 !




꼬치튀김 모둠 串かつ盛り合わせ (10개) 1,000엔


반숙란 튀김도 나와서 맛있었습니다.






鶏生レバー 닭 생간 600엔


기름 장에 찍어먹으면 맛있었습니다.






프로즌 레몬사와

フローズンレモンサワー


가격이 기억 안나네요 ㅠㅠ 레몬맛 사와(술?) 너무 맛있게 마셨습니다.

정말 맛있어서 앞으로 이자카야 가면 사와만 먹을거에요.







오뎅 모둠 おでん造り合わせ 5개입


가격은 1천엔 안쪽인 것 같습니다.

오뎅 모둠을 시키면 무와 곤약도 나옵니다.

한국 오뎅이 조금 더 맛있었지만 일본에서도 한 번쯤 먹을만 한 것 같습니다.





가라아게 600엔




가라아게가 메뉴판엔 없지만, 부탁을 드렸더니 만들어주셨습니다.

이 맛있는 메뉴가 왜 정식메뉴로 없는지 모르겠습니다.




참치아보카도야채샐러드

まぐろとアボガドのなめ茸サラダ 600엔


너무 맛있었습니다. 한국에서 6000원쯤에 이런 메뉴가 있을까요?

마지막에 입가심 하기 좋은 메뉴입니다.

저희도 옆 테이블 따라서 시켰습니다.


닭고기 타다키

地鶏たたき 600엔


진짜 마지막 메뉴입니다. 이것도 맛있었습니다.

총 4명이 갔습니다. 많이 시켰쬬?






사실 참치 육회


まぐろユッケ 참치 육회 600엔 또 먹었는데 고건 사진이 없네요.

사진 하단에 있는 서명은 제 블로그 닉네임입니다.
블로그 링크 살포시 걸어둘테니, 관심 있으신 분은 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맛게살 최고 !

11
0
댓글 8개
|
조회 848

익명1
2023/06/03 20:1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정성스러운 리뷰 감사합니다!

익명2
2023/06/03 20:2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사와는 sour 입니다 ㅎㅎ

글쓴이
2023/06/03 20:3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아 ㅎㅎ 감사합니다 전혀몰랐네요

익명2
2023/06/03 20:3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혼술하기 괜찮울까요? 나중에 가보고싶네요ㅜㅜ

글쓴이
2023/06/03 20:3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네 두명이 앉는 테이블도 있었던 것 같아요. 혼자 가도 정말 최고일 것 같아요.
왁자지껄한 분위기이긴 합니다 !

익명3
2023/06/03 21:53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구글지도에 뭐라고 검색해야 나오나요?
제목에 써주신 이름으로는 안나오네요ㅠㅠ

글쓴이
2023/06/03 22:0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Kushikatsu Doteyaki Katsuyoshi
+81 6-6773-6230
https://maps.app.goo.gl/tKLbVWQkgEwmBtgX9?g_st=ic

여기요~

익명3
2023/06/03 22:3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찾았습니당ㅎㅎㅎ 다음 일본여행때 꼭 가볼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