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대입구역] 신청파 찹쌀순대

by 익명
|
맛집
|
조회 416
|
None
2023/06/04 22:06
2023/06/04 22:06
안녕하세요 ㅎㅎㅎ




오늘 용산근처에서 일하고 먹으러 다녀왔어요 ㅎㅎ

숙대 입구역에 있는  신청파 찹쌀순대입니다.

순대국이 먹고 싶어서 검색해서 찾아갔는데요, 
순대국이 참 맛있고  잡내가 없어서 좋았어요 ^0^





손님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 그래서 줌해서 메뉴판만 찍었어요 ㅎㅎ

순대국은 10,000입니다.
시킬 때 다대기 넣을 것인지 물어봐주십니다. 저는 넣어먹었어요

순대 + 머릿고기로 이루어져있어요. 
잡내가 없고 , 직접 만드시는 순대 사용하시는 것 같았어요 찹쌀순대 ㅎㅎ



주문을 하고 앉으면  



무생채, 부추겉절이 , 깍두기 를 내어주십니다.
무생채가 특히 맛도리여서 저는 리필해먹었어요 ㅎㅎ
사장님께서 김치통 들고다니시면서 리필해주십니다 ㅎㅎ



이건 순대국 사진 ㅎㅎㅎ
맛있어요 ㅎㅎㅎ 먹고나서도 더부룩하지 않고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가려구요 ㅎㅎㅎ

길가에 가게가 있어서 찾기도 쉬워요 ㅎㅎ

추천드립니다!!!
11
0
댓글 2개
|
조회 416

익명1
2023/06/05 21:3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순대 맛있겠다

글쓴이
2023/06/05 23:4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짱맛 ㅎㅎㅎ 그냥 순대도 먹어보고 싶어용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