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안녕하세요 ㅎㅎㅎ






오늘 용산근처에서 일하고 먹으러 다녀왔어요 ㅎㅎ
숙대 입구역에 있는 신청파 찹쌀순대입니다.
순대국이 먹고 싶어서 검색해서 찾아갔는데요,
순대국이 참 맛있고 잡내가 없어서 좋았어요 ^0^


손님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 그래서 줌해서 메뉴판만 찍었어요 ㅎㅎ
순대국은 10,000입니다.
시킬 때 다대기 넣을 것인지 물어봐주십니다. 저는 넣어먹었어요
순대 + 머릿고기로 이루어져있어요.
잡내가 없고 , 직접 만드시는 순대 사용하시는 것 같았어요 찹쌀순대 ㅎㅎ
주문을 하고 앉으면

무생채, 부추겉절이 , 깍두기 를 내어주십니다.
무생채가 특히 맛도리여서 저는 리필해먹었어요 ㅎㅎ
사장님께서 김치통 들고다니시면서 리필해주십니다 ㅎㅎ

이건 순대국 사진 ㅎㅎㅎ
맛있어요 ㅎㅎㅎ 먹고나서도 더부룩하지 않고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가려구요 ㅎㅎㅎ
길가에 가게가 있어서 찾기도 쉬워요 ㅎㅎ
추천드립니다!!!
댓글 2개
조회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