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 백스트리트피자

by 익명
|
맛집
|
조회 846
|
None
2023/06/07 09:26
2023/06/07 09:26
안녕하세요 제가 소개드릴 집은 연남동에 위치한 백스트리트피자 입니다. 카카오맵 평점4.3인걸 보고  친구 픽으로 가보게 되었습니다.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격이 조금 사악해보일수도 있는데 맛으로 증명합니다. 

처음가서 시킨 메뉴는 쉬림프갱스터와 치즈패티밤 반반이었습니다. 새우가 진짜 튼실하고 탱글탱글하니 좋았습니다. 치즈패티밤은 고기맛, 치즈맛이 강한편이고 살짝 느끼할수있는데 핫소스, 콜라와 함께라면 충분히 즐길수 있는정도이고 저는 느끼하고 묵직한거 좋아해서 환장하고 먹었습니다.

물은 셀프고 피클이 꽤 단맛이 강합니다

 아래가 첫번째, 세번째 사진이 쉬림프, 치즈패티밤입니다. 사이즈를 세명이서 라지시킬까 레귤러시킬까 고민했었는데 서버분이 라지는 많을수도 있다고 해서 라지가 커봤자 얼마나 크겠어?라는 생각도 들었지만 그래도 믿고 레귤러시켰는데 세명이서 딱 적당히 먹을크기였던것 같습니다. 라지사이즈 시킨 옆테이블을 봤는데 상상이상으로 컸습니다...많이먹는 세명이나 네명부터는 라지시키면 좋을거같아요.첫방문이후로 한10일뒤쯤에 다시 피자가 땡겨서 재방문했습니다. 이번엔 네가지 맛이 섞인 쿼터스트리트 피자를 시켰는데 앞서 주문했던 두가지맛에 페퍼로니와 허니감튀가 올라간 피자들이 추가되었습니다. 같이 먹었던 사람은 허니감튀가 가장 취향이었다고 하네요. 꿀이있어서 꽤나 단짠단짠합니다. 페퍼로니도 페퍼로니맛이 꽤 강하고 많이올라와있어 좋았습니다. 그래도 제 최애는 슈림프였습니다. 또먹고싶네요 츄릅위치는 연남동들어가서 랜디스도넛가는길쪽에 있고 송가네 감자탕 오른쪽에있는 엘베타고 올라가시면 됩니다. 찐한 피자드시고 싶을때 추천드립니다. 한4명이서 가셔서 창가테이블잡고 라지시키시거나 두분이서 레귤러드시면 배터지게 드실것같습니다. 추천은 쉬림프, 치즈패티밤 반반이나 달달한거 좋아하시면 포테이토도 추천드립니다. 

맛게 파이팅!
13
0
댓글 2개
|
조회 846

익명1
2023/06/10 01:3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오 비주얼 장난아닌데요 먹고싶어졌습니당

글쓴이
2023/06/10 11:04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진짜맛있어요 ㅋㅋㅋ 일주일간격으로 또먹고싶어졌습니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