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문? 남문?] 족발야시장

by 익명
|
맛집
|
조회 2201
|
None
2023/06/07 16:59
2023/06/07 16:59
여기 게시판은 맨날 눈팅만 하다가 처음으로 글 써보네요…
사실 쓰면서도 아 사진도 많이 안 찍었고 막 다른 분들처럼 10줄 20줄 쓸 자신도 없는데 걍 익2에 올릴까 고민 많이 했었읍니다… 그래도 그냥 올려봅니다ㅎㅎ

위치: 정문에서 가도 되고 남문에서 가도 됨. 원더풀샤브샤브 옆에 있음. 정문 기준으로 그냥 일직선으로 쭉 내려가서, 옥정 지나쳐서 길 하나만 건너면 있음.


점심메뉴가 상당히 알차고 요즘 물가에 가성비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사실 여기서 보쌈정식 밖에 안 먹어봤고, 이 사진도 보쌈정식 사진입니다.

반찬들도 먹을 만하고, 콩나물국도 좀 짜지만 먹을만합니다. 고기도 제 입맛에는 먹을만했습니다. 예, 전 사실 뭘 주든 잘 먹는 둔한 입맛의 소유자라 더이상 할 말이 없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 식당의 TV소리가 조금 큰 편이지만 그런건 아무래도 중요하지 않죠? 위생적인 면은… 가게를 봤을 때 더럽다는 생각은 안 들었지만 서빙만하는 분이신지 주방에도 들어가는 분이신지 밖에서 담배 피고 들어오시는 걸 두 번이나 봐서… 그냥그냥입니다…

두 번 밖에 안 갔지만 갔을 때 제 테이블 말고 다른 학생들은 본 적이 없어서 이렇게 올려봅니다. 나름 가성비 좋고 갈만하다고 생각합니다!
49
0
댓글 17개
|
조회 2201

익명1
2023/06/07 17:04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와 뭐야 족발야시장이 점심 식사를?

익명2
2023/06/07 17:1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입학하고 한번도 안ㄱㅏ봤는데 괜차나보이네

익명3
2023/06/07 18:3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불백이 궁금한데

익명4
2023/06/08 02:3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혼밥 안 되겠죠 흑

글쓴이
2023/06/08 09:0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저기 써있는 2인메뉴 빼고는 당연히 될 것 같은데요?

익명5
2023/06/08 02:3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여기 배달도 혜자임

익명6
2023/06/08 03:4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저게 8천원이에요? 개혜자네ㄷㄷ

글쓴이
2023/06/08 09:0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그쵸그초

익명7
2023/06/08 08:1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https://forms.gle/YKUgacaSagDRP4VX7

다미님 구글폼 쓰셔야 이벤트 참여 가능합니다! 저거 폼 써주세요!!

글쓴이
2023/06/08 09:0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오 이런게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익명8
2023/06/08 08:2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예전에 요수정 알바 일찍 끝나면 같이 일한 형이랑 저기서 한 병 뚝딱 비우고 집갔는데

익명9
2023/06/08 08:4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저게 8천원;; 개미쳤네 ㅋㅋㅋ

익명10
2023/06/08 10:0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요즘 물가에... 미쳤네요!! 가격과 별개로 맛있어보이네요!

익명11
2023/06/08 12:4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이런데있는지몰랐다 ... 이게맛게구나!!

글쓴이
2023/06/08 12:53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히히.. 뿌듯하네요

익명12
2023/06/08 13:3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와 보쌈정식 폼ㄷㄷㄷ

익명13
2023/06/10 00:4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개미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