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리뷰를 올려주신 두 분이 구글폼 작성을 안 해주셔서 기프티콘을 못 보내드렸습니다.
댓글 남겨놨으니 구글폼 작성하시면 수합해서 보내드릴게요!
이벤트가 중간지점을 향해 가고 있네요. 시험 기간 파이팅입니다!
댓글 12개
조회 904
익명1
2023/06/08 17:00
답글
안녕하세요 저 리뷰 올렸고 폼 썼는데
왜 못받았을까요 ㅠㅠ
다른분들한텐 보내주신거 맞죠..?
왜 못받았을까요 ㅠㅠ
다른분들한텐 보내주신거 맞죠..?
익명2
2023/06/08 17:45
답글
한 번에 합쳐서 보내준다고 공지에 있으니 기다려보셔요
익명1
2023/06/08 18:45
답글
네네 감사합니다!
글쓴이
2023/06/08 19:08
답글
넵넵 제가 일정 리뷰 개수 차면 한 번에 보내드릴게요!
글쓴이
2023/06/10 07:32
답글
문자로 보냈는데 확인해보시고 정 없으면
https://open.kakao.com/o/syb8ERCe
들어오셔서 본인이 쓴 니고라멘 글 댓글에 글쓴이 댓글 나오게 캡처해서 보내주시고
전화번호 알려주시면 보내드릴게요
+) 전화번호를 잘못 쓰셨을 가능성이 있을 거 같아요...
https://open.kakao.com/o/syb8ERCe
들어오셔서 본인이 쓴 니고라멘 글 댓글에 글쓴이 댓글 나오게 캡처해서 보내주시고
전화번호 알려주시면 보내드릴게요
+) 전화번호를 잘못 쓰셨을 가능성이 있을 거 같아요...
글쓴이
2023/06/08 19:08
답글
혹시 어떤 리뷰이실까요?
익명1
2023/06/09 19:02
답글
니고라멘이에요!
글쓴이
2023/06/09 19:03
답글
아, 보내드렸어요!
리뷰 링크를 제 글로 올리셨더라고요! 그래도 보내드렸습니다!
리뷰 링크를 제 글로 올리셨더라고요! 그래도 보내드렸습니다!
익명1
2023/06/10 01:02
답글
죄송한데 어느루트로 보내주셨나요..?
저 못받은거 같아요 ㅠㅠ
문자인가요 아님 카톡인가요?
저 못받은거 같아요 ㅠㅠ
문자인가요 아님 카톡인가요?
글쓴이
2023/06/10 07:29
답글
문자였어요!
익명1
2023/06/10 12:42
답글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글쓴이
2023/06/10 13:07
답글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