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 도화동] 비싼만큼 맛있는 용까쓰+a

by 익명
|
맛집
|
조회 1059
|
None
2023/06/08 15:30
2023/06/08 15:30

안녕하세요! 휴학생이라서 투운사 공부하다가 급 하기 싫어져서 맛게 이벤트 참여하러 왔습니다ㅎㅎ

최근에 용산으로 이사왔는데 어째 이사 후 먹으러 다닌 곳은 마포 밖에 없네요... 그래서 제 마포 최애 맛집 소개드립니다!!



위치는 마포구 도화동이고 마포역에서 도보로 5분 안되게 걸렸어요! 마포삼성아파트 상가 맞은편이라고 생각하시면 쉬워요.
보시면 알겠지만 카카오맵 평점이 4.6이에요!! 가격 생각하면 음... 좀 비싸다 싶은데 먹으면 아 그럴만하겠다 싶었어요.



이건 네이버 지도에 올라와있는 메뉴판입니다! 저는 보통 점심 타임에 일행과 같이 가는 편인데 많이 배고플 땐 가쯔동 정식, 덜 배고프면 치킨>안심>등심 정식 셋 중 하나를 먹습니다. 체감상 가쯔동이 제일 양이 많아요!! 치킨은 정말 부드럽고 생선도 (저는 안 먹어봤지만) 평이 좋습니다.



이건 가쯔동 정식입니다! 보통 순서는 같이 나오던데 점심 타임에 가시려면 12시 쯤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직장인 분들이 계셔서 웨이팅이 살짝 있을 수 있어요!!



이건 엄마께서 시킨 용까쓰 정식입니다! 안심 하나 생선 하나로 구성되어 있어요. 아참 여기는 소스 설명 필요하면 진짜 진짜 친절하게 해주세요.

단점을 쓰자면 자리가 좁고 사람이 항상 많아서 기다리는 시간이 조금 있습니다. 앉고 나서 한 10분정도 기다리셔야 하는데 그래도 맛있어서 용서가 됩니다ㅎㅎ 또 다른 단점으로는 가격이 조금 있는편이라는거..? 그래서 정말정말 먹고 싶을 때만 갑니다 (2주에 한번 정도요!)

이외에도 다른 맛집들 더 공유하고 갑니다!!

1) 마포/정말 시원한 냉모밀이 땡긴다 -> 리즈랩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33 마포한화오벨리스크 지하1층 123호

2) 마포/정말 맛있는 아구찜을 먹고 싶다 -> 국보군산아구찜
서울 마포구 신수로 34-1

3) 마포(포장)/정말 맛있는 비빔냉면을 먹고 싶다 -> 소바애 마포점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49 성우빌딩 지1층 18호 (도화동)

4) 여의도/더현대 갔는데 먹을 게 없다 -> 송 더현대서울점
*여기 쟁반메밀국수 꼭 드세요~!~!

감사합니다!
18
0
댓글 6개
|
조회 1059

익명1
2023/06/08 19:5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감사합니다ㅜㅜ
공덕/도화쪽 맛집 더풀어주실수 있나요?

글쓴이
2023/06/09 13:0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제가 이사를 2월말에 와서 아직 많이 돌아다녀보질 못했어요ㅠㅠ..,. 앞으로 공덕/도화 쪽 많이 다녀보면서 맛게에 올릴게요!

익명2
2023/06/08 20:3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여기 바로 근처 살아서 가끔 갔는데... 본문에 써주신 대로 맛은 괜찮은데 가격이 좀 비싸긴 합니다. 근처에 아소비바 여기도 추천해용

글쓴이
2023/06/09 13:0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맞아요ㅠㅠㅜㅠ 계산할 때만 되면 살짝 두려워지는 가격이긴 해요ㅎㅎ 아소비바 추천 감사합니다! 내일 가볼게요!!!

익명3
2023/06/08 23:03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저도 투운사 보는데 같이 힘내영 ㅠ

글쓴이
2023/06/09 13:0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익3님 꼭 합격하실거에요!!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