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3일째 제육만 먹고있음
7000원에 맛보는 제육한상과 훈훈한 가족 시트콤..

댓글 30개
조회 3508
익명1
2023/06/08 20:37
답글
가족시트콤ㅋㅋㅋㅋㅋㅋ 졸업생인데 오랜만에 예전에 태광에서 밥먹을때 생각나서 넘 웃기네요
익명5
2023/06/08 22:30
답글
나돜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그러시구낰ㅋㅋㅋㅋㅋㅋㅋ
익명5
2023/06/08 22:30
답글
(저도)
익명6
2023/06/08 22:43
답글
누나분인가 동생분 노랑머리였던거같은디 ㅋㅋ 추억이당
익명14
2023/06/09 13:21
답글
이건 가본자만 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2
2023/06/08 20:40
답글
맛잇음
익명3
2023/06/08 20:48
답글
점심: 곤자가 제육
저녁: 태광식당 제육
저녁: 태광식당 제육
익명4
2023/06/08 22:28
답글
https://forms.gle/YKUgacaSagDRP4VX7
다미님 구글폼 쓰셔야 이벤트 참여 가능합니다! 저거 폼 써주세요!!
다미님 구글폼 쓰셔야 이벤트 참여 가능합니다! 저거 폼 써주세요!!
익명7
2023/06/08 23:39
답글
엄마 제육
익명12
2023/06/09 13:14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들리네
익명14
2023/06/09 13:21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25
2023/06/09 17:12
답글
ㅋㅋ ㅁㅊ
익명26
2023/06/09 18:43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8
2023/06/09 00:51
답글
태광은 제육보다 치즈돈까스랑 돌솥비빔밥이 나은듯
익명9
2023/06/09 11:27
답글
졸업생인데 태광제육은 5년전이랑 반찬까지 똑같네요 ㅋㅋ
익명10
2023/06/09 12:10
답글
가족시트콤 맛집 ㅋㅋㅋㅋㅋ
익명11
2023/06/09 13:13
답글
태광은 단맛 짠맛 보다 참기름?향이 가득한 제육인듯
익명13
2023/06/09 13:17
답글
시트콤 ㅇㅈ ㅋㅋㅋㅋㅋㅋ 본인들끼리 티격태격하시다가 손님한테는 친절해지시는것도 웃김
익명26
2023/06/09 18:43
답글
ㅇㅈㅋㅋㅋㅋㅋ
익명15
2023/06/09 13:27
답글
요새 벌떼식당 남아있나요?
서강대 최고맛집 벌떼제육…
서강대 최고맛집 벌떼제육…
익명24
2023/06/09 14:56
답글
제가 아직도 애용합니다. 제육 8천원
익명16
2023/06/09 13:31
답글
점심 태광
저녁 재모
저녁 재모
익명17
2023/06/09 13:51
답글
태광에서는 혼밥할때 에어팟안낌 ㅋㅋㅋㅋ
익명18
2023/06/09 13:55
답글
디너 갈라쇼 포함 가격 ㅋㅋㅋㅋ
익명19
2023/06/09 13:57
답글
은근 말 잘듣는 동생분ㅋㅋ
익명20
2023/06/09 13:59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26
2023/06/09 18:44
답글
눈은 폰에 고정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말 잘들음
익명22
2023/06/09 14:11
답글
지지난주인가 태광 갔을때 제육 양 넘 적어서 실망했는데 다시 늘었나
익명23
2023/06/09 14:35
답글
요즘 7000원에 저정도면 혜자다
익명27
2023/09/14 12:31
답글
급식제육이네.. 비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