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문] 새로 생긴 짜장 우동집

by 익명
|
맛집
|
조회 1145
|
None
2023/06/09 01:18
2023/06/09 01:18








새로 생긴 우동 짜장집입니다

남문쪽 프랭크 버거 바로 오른쪽에 생겼길래 한 번 먹어보았습니당

주변에 짜장 저렴한 곳이 많은데 다른 곳과 크게 특별한 점은 없었습니다

우동은 평범한 우동이고 김밥과 먹으면 맛있었고 약간 얇은 면이 취향에 맞았습니다

요약:
평범한 우동과 짜장 맛, 가성비는… 글쎄..?

18
0
댓글 2개
|
조회 1145

익명1
2023/06/09 17:5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https://forms.gle/YKUgacaSagDRP4VX7

다미님 구글폼 쓰셔야 이벤트 참여 가능합니다! 저거 폼 써주세요!!

익명2
2023/06/10 00:4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저는 맛이..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