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새로 생긴 우동 짜장집입니다
남문쪽 프랭크 버거 바로 오른쪽에 생겼길래 한 번 먹어보았습니당
주변에 짜장 저렴한 곳이 많은데 다른 곳과 크게 특별한 점은 없었습니다
우동은 평범한 우동이고 김밥과 먹으면 맛있었고 약간 얇은 면이 취향에 맞았습니다
요약:
평범한 우동과 짜장 맛, 가성비는… 글쎄..?
댓글 2개
조회 1145
익명1
2023/06/09 17:57
답글
https://forms.gle/YKUgacaSagDRP4VX7
다미님 구글폼 쓰셔야 이벤트 참여 가능합니다! 저거 폼 써주세요!!
다미님 구글폼 쓰셔야 이벤트 참여 가능합니다! 저거 폼 써주세요!!
익명2
2023/06/10 00:40
답글
저는 맛이..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