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안녕하세요 일주일에 한번 무조건 신전떡볶이를 먹는 신전남입니다
다들 신전떡볶이를 먹고 왔다고 하면 학교 주변에 신전이 있었냐고 많이 들어서 한번 올려봅니다
신전은 마포아트센터를 지나 아파트 상가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치즈밥있슈가 이전한 건물에 같이 있습니다
매운거를 꽤 좋아하고 잘 먹는 입장으로
“신전 치즈떡볶이 중간맛” 은 신의 음식입니다
단돈 5500원으로 행복을 살 수 있습니다
만약 배가 조금 더 고프다면 잡채 튀김, 오뎅 튀김, 단호박 튀김이나 밥류를 시켜서 먹으면 든든 합니다!!!
여러분 신전 꼭 드셔보세요!
댓글 6개
조회 1077
익명1
2023/06/09 01:43
답글
신전이 서강대 근처에 있었구나 ㄷㄷ 이거 나 대구쪽에만 있는 줄 알았어
익명2
2023/06/09 02:25
답글
16 신전쳐돌이인데 몰랐네
신전인생 10년차 그냥떡볶이 중간맛에 튀오뎅 치즈스틱이 내 픽이다
신전인생 10년차 그냥떡볶이 중간맛에 튀오뎅 치즈스틱이 내 픽이다
익명3
2023/06/09 08:02
답글
떡볶이 사진 없나요?
글쓴이
2023/06/09 12:52
답글
매일 먹다보니 어느순간 안찍게 되더라구용
익명3
2023/06/09 13:00
답글
이런 아쉽네요
익명4
2023/06/09 19:46
답글
저도 재수할때 토요일 저녁만 되면 학사 앞 신전에서 스트레스 풀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