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역] 천진분식

by 익명
|
맛집
|
조회 923
|
None
2023/06/09 04:38
2023/06/09 04:38



위치는 이대역 1, 2, 3번 출구 쪽으로 나오면 있어요

(조그만 가게라서 찾기가 좀 힘들 수 있음)


중국식 요리를 파는데 짬뽕 탕수육 파는 보통의 중화반점과 달리 좀 독특한 메뉴를 팔아요



(메뉴판은 못찍어서 퍼왔음)

젤 비싼 메뉴가 7500원인만큼 저렴하게 한끼 해결 가능합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완탕국밥(7500), 군만두 5조각(5000), 볶음밥(7000)입니다. (사진 순서대로)



완탕국밥은 보시다시피 양이 엄청 푸짐해요.

맛은 육개장이랑 비슷한 것 같고 매운거 많이 못드시는 분은 좀 힘들 수도 있는데 보통 한국인 기준으로는 적당히 얼큰한 정도입니다.

숙주, 당면, 파, 양파 같은 여러가지 야채, 완탕국밥 이름답게 만두 몇개 들어있고 밥이 들어있어요. 고기도 많이 들어있습니다.

보통 성인남자 기준으로 배불리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오이간장마늘무침(?)은 기본반찬으로 주셨는데 아삭아삭하니 개운하게 입가심용으로 좋아요

여기는 군만두 맛집으로도 유명한 것 같더라고요 육즙이 많은 만두라서 먹을때 좀 조심해야해오

볶음밥은 동행인이 먹어서 한입 먹었는데 밥알 고슬고슬하고 기름진 맛있는 중국집 볶음밥 맛이더라고요


맛과 가성비 모두 갖췄다는 점에서 재방문의사 있고요 담에는 장춘냉국수 먹어보고 싶네요 

단, 가게가 몹시 협소하고 테이블 간 간격이 좁아서 옆사람 대화내용이 아주 잘 들린다는 단점이 있어요

총 평점 4.5/5




15
0
댓글 3개
|
조회 923

익명1
2023/06/09 08:33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메뉴 독특하네여 맛있어보여요!

익명2
2023/06/09 10:0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여기 짱맛이에요!!

익명3
2023/06/09 13:0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여기 맛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