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학교에서 거리가 좀 멀긴합니다...ㅎ
이대 앞에 있다보니 이대생들이 손님으로 제일 많았어요. 장사도 잘됩니다.
참치김밥 4,200원
킹새우김밥 5,000원
Total 9,200원


참치김밥


킹새우김밥
솔지
솔직히 김밥 치고 비싼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김밥은 싼 맛에 먹는 건데 말이죠..ㅎ (근데 주위에 가격보면 또 엄청 비싼 느낌은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값은 한다고 생각해요. 재료도 많이 들어가있고, 맛도 좋아요.
원래는 명란 크래미김밥을 먹는데, 참치김밥을 먹어봤습니다.
저는 참치김밥은 개인적으로 불호입니다. 이 집이 맛이 없다라고 보기는 어렵고, 제가 근본적으로 참치를 퍽퍽하다고 느껴서 참치 통조림을 좋아하지 않는 것이 한 몫한다고 생각합니다. 참치 통조림을 퍽퍽하지 않다고 느끼고, 참치 통조림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드립니다.
킹새우김밥은 제일 비싼만큼 맛도 제일 좋다고 생각합니다. 새우 튀김을 바로 튀기냐 혹은 조금 냅두냐에 따라 맛이 다른 것은 단점입니다. 아무래도 바로 튀긴 것으로 김밥을 싸는 게 맛있겠죠?
영미김밥(기본)은 3,500원합니다. 제가 이건 먹어보지 않아서 맛을 평가하긴 곤란하지만, 가격이 그렇게 비싸다고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제가 이 집에서 추천하는 김밥은 명란크래미김밥과 킹새우김밥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세끼김밥보다 맛있다고 느꼈어요. 아 근데 위치적으로 보면 세끼김밥이 압승입니다..
댓글 1개
조회 7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