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자취생의 늦은 아침~점심으로 딱 좋은 죽이랑 밥이랑!









자취를 한 지 햇수로 3년짼데, 코로나+배달 중독으로 인해 술약속 아니면 식당을 잘 안 다녀서 맛게에는 처음 올려보네용
이 근처 산지도 몇 달 됐는데 오늘 처음 가봤어요! ㅎㅎ;;;

지난 3월 중순부터 4월 초? 중순? 까지 임시 휴업을 했었는데, 이제는 휴업이 끝나고 평일은 매일 영업하는 것 같아요. 영업시간은 까먹고 여쭤보진 못했는데, 10시 반 수업 들으러 나갔을 때도 하는 날이 있었고 저녁은 안 하는걸로 알아요!

메뉴는 이렇게 많아요. 여름인데도 뜨끈한 국물이 계속 땡겨서, 오늘은 반계탕으로 먹어볼게요.
서빙은 주인 할아버님이 해주셔요. 친절하고 점잖으세요.

기본 반찬들과 본 메뉴 반계탕입니다. 반찬으로는 꽈리고추-멸치볶음, 김치, 콩나물무침, 부침개가 있네요.

꽈리고추멸치볶음은 안 비리고, 안 맵고, 살짝 씁쓸하고 짭짤한 무난한 맛이었어요.

김치는 그 곤플 김치랑 맛 똑같고

콩나물 무침은 꽤 짭짤한 반찬이었어요

야채만 들어간 부침개긴 한데, 기름지고 짭짤하니 저는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제가 입맛이 고급지지 못해서... ㅜㅜ)

흠.. 닭다리가 좀 작네요
전반적으로 닭 크기는 작았어요. 대신 작은만큼 부드럽더라고요. 최근 치킨만 먹다가 이 닭을 먹어서 그런지 닭가슴살까지 야들야들하고 맛있더라구요
그래도 8000원이면 뭐 괜찮다 싶었어요.

마포세무서 바로 옆이에요. 남매밥상이랑도 위치가 비슷하네요!
경숲 대흥역 근처 쪽 사시는 분들한테 추천드려요. 여기까지 찾아와서 먹기에는 학교랑 좀 멀지 않나.. 싶네요 ㅜㅜ
+위생은 좋은지는 모르겠어요.. 한 숟가락 먹으려고 하는데 파리가 계속 날아다니더라고요 // 기본 반찬들은 미리 그릇에 담겨 있어요.
총평
위치: ★☆☆☆☆ (학교 정문 기준, 제게는 별 5꽉입니다. 집 근처 최고)
맛: ★★★☆☆ (평타는 친다. 참고로 제게 곤플은 맛 기준 별 2개입니다.)
배부름: ★★★☆☆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 알 듯? 반계탕은 무난)
위생: ★★☆☆☆
집에서 요리 잘 안 해먹는 스탈이라, 방학하고 낮에 학교 안 가면 자주 들를 것 같아요. 요리 나오는 속도도 빠른편이라 좋아요. 무난무난!
댓글 2개
조회 923
익명1
2023/06/09 21:29
답글
위생은 왜 별 2개인가요?
글쓴이
2023/06/10 10:16
답글
밑반찬이 몇 시간이고 밖에 나와있는 상태인데 파리도 계속 돌아다니면 아무래도 위생이 좋진 않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