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리뷰 이벤트 잔여 기프티콘은 11개입니다!

by 익명
|
맛집
|
조회 234
|
None
2023/06/09 18:06
2023/06/09 18:06
제 예상과 달리 리뷰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고 있다는 것이죠.

현재까지 32분이 리뷰를 올려주셨습니다. 잔여 기프티콘은 11개 정도입니다.

그리고 중복 지원하신 분이 한 분도 없어요. 리뷰를 올려주신 분은 전부 다 다른 다미 분이었습니다!


진이뽀님이 기프티콘 금액을 충전해주셨고, 제가 시간이 될 때마다 발송을 하고 있습니다.

대략 4~5명 정도 모일 때마다 보내고 있으니 걱정마시고 구글폼 작성 후에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남은 11개는 선착순으로 진행하겠습니다! (물론 성의 있는 리뷰 기준으로!)



43개가 올라오면 이벤트를 조기 마감하고 1~4등을 가려볼게요.


5
0
댓글 5개
|
조회 234

익명1
2023/06/09 19:26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구글폼 작성이 한 계정당 한 번만 응답이 되는 것 같아요..! 저는 다른 구글 계정이 있어서 그걸로 작성했습니다

글쓴이
2023/06/09 20:0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아 그래요? 그걸 몰랐네...

글쓴이
2023/06/09 20:0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다음 번에 하게 되면 중복 참여를 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고안해야겠네요

익명1
2023/06/10 00:2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구글폼 설정에서 한 계정당 중복 응답 가능 설정 가능한걸로 알고있어용

글쓴이
2023/06/10 07:2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