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구] 삼청동 수제비

by 익명
|
맛집
|
조회 302
|
None
2023/06/09 19:22
2023/06/09 19:22
항상 보기만 하다가 맛집 추천해봐용 

부모님 모시고 청와대나 삼청동 쪽 갈 일 있는 다미들은
삼청동 수제비 추천합니당



수제비 9000
옹심이 13000

원래 수제비나 옹심이는 별 맛 안난다고 생각해왔는데
여기 웨이팅 좀 길어도 금방 쭉 빠져서
충분히 기다려서 먹을만 한 것 같아여

국물이 엄청 맛있구 수제비 반죽?도 맛있어요

근데 옹심이는 찹쌀 반죽이라 치아에 달라붙는 게 흠이라면 흠입니당 들깨 국물이라 호불호가 있을 수도 있겠네요

수제비는 그냥 깔끔한 국물입니다!

파전 녹두전 둘 다 시키면 일행끼리 먹기 좋게
알아서 나눠 담아 주시는 것도 좋았어여




사진은 먹다가 찍은 거라서 좀 조잡하지만,,,
가실 분들 참고하세요!!
3
0
댓글 0개
|
조회 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