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맛집 보장
대흥역 이쁜이 주꾸미 다녀왔어요
주꾸미 낙지 이런 애들 정말 사랑하는데 간판에 기가 눌려서 몇 년을 미루다가 작심하고 들어갔습니다

쭈꾸미 야채볶음 정식에 계란찜 시켰는데 다들 철판 쭈꾸미 먹는 분위기네요 주인장님 친절하셔서 뭐 시켜도 상관없음 ..

먹다가 헐 리뷰 써야겠다 !! 하고 급하게 찍느라 이모양이지만
진짜 맛있어요 ..
맛집 메이트랑 쓰는 표현인데 ㅇ서울스타일입니다
입에 걸리적 거리는 거 없이 깔끔한 맛이라 해야하나 밑반찬도 깔끔, 주꾸미도 탱글 그렇습니다
굳이 단점을 꼽자면 원체 슴슴입맛이라 간은 좀 있어요
새내기때 왔다면 정말 자주 왔을텐데 …
드셔보세요 한 번 위치 첨부하고 이만 줄입니다

댓글 5개
조회 1168
익명1
2023/06/09 19:36
답글
여기 맛있어요~
익명2
2023/06/09 23:54
답글
맵기는 어느정도인가요?
익명3
2023/06/10 00:08
답글
저 신라면 정도까지만 먹을 수 있는 수준인데 무난했어요!
글쓴이
2023/06/10 00:26
답글
익3님이랑 비슷하게 느꼈어요
글쓴이
2023/06/10 00:26
답글
신라면은 맵고 이건 매콤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