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처음으로 글 써봅니다 ㅎㅎ
서촌에서 양식류 말고 새로운 메뉴 드시고 싶으실 때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아 그리고 테이블링에 식당이 있긴한데
테이블링 웨이팅은 안받으시고 가서 대기 등록해야합니당
잘빠진밥상 + 막국수 + 달큰~한 막걸리 주문했습니다

친구도 정말 맛있다고 한 들기름 막국수
면이 탱글하면서 메밀 특유의 툭툭 끊어지는 식감인데
양념도 고소하니 맛있어요

잘빠진밥상 시키면 같이 나오는 사이드 메뉴
유지수육은 고기가 조금 퍽퍽해서 아쉬웠어요
무난하게 막걸리랑 먹기 좋아요!

맛별로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달큰~한 막걸리 설명입니다

맛있게 먹은 겉절이
사진에는 없지만 물 대신 메밀차가 나오는데
고소하니 정말 맛있어요
가게가 조금 협소하기는 하지만 회전율도 빨라서
한 번 쯤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댓글 3개
조회 770
익명1
2023/06/10 01:02
답글
네이버 예약시 고소한 메밀차 주는것도 가짜뉴스인가요
글쓴이
2023/06/10 11:27
답글
저는 네이버 예약은 따로 안해서 잘 모르겠습니다..!
익명2
2023/06/10 09:37
답글
https://forms.gle/YKUgacaSagDRP4VX7
이벤트 참여하시려면 구글폼 작성해주세요!
이벤트 참여하시려면 구글폼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