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흥]천하일면

by 익명
|
맛집
|
조회 2344
|
None
2023/06/09 23:49
2023/06/09 23:49
제가 일주일에 한번씩은 꼭 가는 고기국수 집입니다!
위치는 대흥역에서 주유소 방향으로 조금 내려가면 있어요.

모든 메뉴 다 맛있지만 저는 특히 
얼큰 고기국수+고기추기+야채추가+국물많이!
로 주문해서 먹습니다,,,
정말정말 맛있어요,,,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여기 고기가 짭쪼름 하구 정말 맛있어요!
2000원이면 고기 추가 가능이니 꼭 드셔요!


얼큰고기국수는 꽤 매우니 참고하셔요!

진짜진짜 꼭 추천합니다,,,


24
0
댓글 22개
|
조회 2344

글쓴이
2023/06/09 23:5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아 그리구 김치맛집이에요!
저랑 제 친구들은 가면 메뉴 나오기 전까지 김치 한접시씩 에피타이저로 먹는 것 같아요ㅋㅋㅋ

음식은 기본 15분 조리시간이 소요되니 참고하셔요!

음식 다 드시고는 그릇을 위로 올려두어야 합니다!

익명1
2023/06/09 23:56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전 아부라소바 강추
개인적으로 대흥점이 신촌점보다 더 맛있는 거 같아요

글쓴이
2023/06/10 00:1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맞죠ㅎㅎㅎ 아부라소바두 찐맛도리,,,

익명2
2023/06/10 00:0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저도 아부라소바 강추용

글쓴이
2023/06/10 00:1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제 친구도 항상 아부라 먹더라구용ㅎㅎㅎ

익명3
2023/06/10 00:2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일본식 느낌인 듯

글쓴이
2023/06/10 01:14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한국식 국수와 일본식 라멘을 합친 것 같아요! 그래두 이름을 ~~라멘이 아니라 고기국수 라고 하신 것을 보면 나름 재해석한 한국식이지 않을까요ㅋㅋㅋ

익명4
2023/06/10 00:5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와 여기 아직도 있구나.. 19년도 졸업반일 때 몇 번 갔다가 감동했는데.. 졸업하고는 갈 일이 없다보니 못 가서 아쉽습니다

글쓴이
2023/06/10 01:14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ㅜㅜㅜ놀러오셔요

익명5
2023/06/10 01:2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저는 아부라소바 좋아해요 양도 성인남자가 먹어도 배부를정도로 많고 재로도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다만 곱빼기로 먹으면 배터질 것 같으니 주의!!!

저는 면보통마늘보통에 고기만 곱빼기로해서 먹어요

글쓴이
2023/06/10 10:44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맞아요 소짜도 꽤 든든한 양,,,!!!

익명6
2023/06/10 03:3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ㅋㅋㅋㅋ저기 나있네 김치헌터 나야나~

글쓴이
2023/06/10 10:44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ㅋㅎㅋㅎㅋㅎㅋㅋㅋㅋ셤기간에도 같이 가줘서 고맙다리~

익명7
2023/06/10 04:33
open comment context menu
삭제된 댓글입니다

글쓴이
2023/06/10 10:4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시간 넉넉할때 슬슬 걸어서 다녀오기에 좋아요ㅎㅎㅎ

익명8
2023/06/10 05:3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여기 고기 누린내 나서 그 이후로 안 갔는데 운이 나빴던건가

글쓴이
2023/06/10 10:4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잇 그래요?? 저 여기 30번은 갔는디,,, 아마 그날만 그랬나봐요ㅜ,,,

익명9
2023/06/10 20:0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아부라가 짱입니다

익명10
2023/06/10 20:3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여기 밥만 팔면 더대박인뎅 ㅜ

익명11
2023/06/14 13:0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근처 고기국수집중엔 좋은데, 면이 좀 따로노는 느낌?

익명13
2023/06/15 11:0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얼큰먄 먹어봄ㅎㅎ 진짜 밥팔면 최고일거같은디 밥이없어 밥말아먹고싶어.... 근데 김치는 별로...... 내스탈아니더라

익명14
2023/06/17 14:5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아부라소바 짠데 너무 맛나요

익명15
2023/09/15 15:2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오늘 갔어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