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http://www.ssodam.com/content/1663446?prev=1&prev_content=/me/contents














어제 해당 글 작성했던 쓰니고, 함 후기 남겨봅니다잉 :)
=============================


사진 촬영 당시 10시 반 언저리. 안에서는 준비 중이고 입구 쪽에는 땅콩, 땅콩 기름, 감자 포대가 쌓여있습니다.
그리고 대기 번호는 401번(…)이라, 근처 피방이랑 카페에서 쉬다가 앞에 2~30명 언저리 남았을 때 매장 인근으로 다시 갔습니다.

입장 전에 부채를 주십니다. 나름 굿즈.


입장을 하시면, 종이 봉투에 땅콩을 담아서 드시면 됩니다.
종이 봉투 사이즈는 리틀 사이즈 감튀를 담을 때 사용하는 봉투랑 같은 사이즈 같습니다.
땅콩은 짭짤한 맛이 나는, 잘 구운 땅콩입니다.
아마 굽는 과정에서 소금 뿌리는 과정이 있는지, 감질나는게 은근히 계속 까먹게 됩니다.

오늘 감자튀김에 사용될 감자는 예천의 김영환 선생님 밭에서 왔다고 합니다.

주문 내역입니다.
버거는 베이컨 치즈 버거(패티 2장)에 마요네즈/머스타드/양파/양상추/그릴드 어니언/그릴드 머쉬룸/피망/할라피뇨/렐리쉬/바베큐 소스로 커스터마이징을 했습니다.
감튀는 가장 작은 리틀 사이즈, 쉐이크는 육식맨 채널에서 언급했던 스니커즈 레시피를 그대로 주문해 봤습니다.

(솔직히 표정에서부터 맛있다고 자신있어 하는데, 아 이럼 궁금해지잖아요 허허… / 출처: 육식맨 유튜브)


버거와 감튀, 쉐이크입니다. 각각에 대해서 평을 해보자면,
- 버거: 미국식 햄버거라는 특징과 미국 3대 버거로 사람들 입을 오고 가던 브랜드인 이유를 보여준다고 생각합니다. 고기 맛 풍부하고, 그렇다고 너무 자극적이지는 않은 스타일이에요. 패티도 맛인데, 진짜 바삭하게 구워진 베이컨과 한국에선 보기 드문 생 할라피뇨가 킥으로 작용합니다. 할라피뇨는 꼭 추가하세요. 개쩔어요.
- 감자튀김: 소금만 친 감자튀김 중에서, 전 여기 감튀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땅콩기름에 튀겼다는 게 허언은 아닌게, 감자의 맛과 땅콩의 향과 고소함이 묻어나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쉐이크 찍어먹으면 단짠 그 자체고요.
- 쉐이크: 비싸다고 느낄 수는 있지만, 커마가 가능하단 점과 양이 적은 건 아니라는 점에서 적정가라고 생각합니다. 스니커즈 조합의 결과는, 초코바 맛이 실제로 연상된디는 점입니다. 거기에 단 맛이 세게 들어오다가 베이컨 넣어둔 게 바삭한 식감과 짠맛을 주어 막 물리지도 않게 해줍니다. 나중엔 딸기&바나나, 로투스 비스코프 + 솔티드 캬라멜 조합도 주문해보고 싶네요.



총평: 웨이팅이 길다는 점에서 굳이 먹어야 하나? 싶을 수 있는데, 먹고 나니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재방문 의사는 있습니다만, 아직 웨이팅이 복병이라 좀 힘들 긴 하네요.
날씨 구린 평일 주간에 이 정도면, 다른 날짜도 비슷할 듯 싶고, 8월이 되어서 웨이팅이 줄어들 지도 장담이 힘듭니다.
그래도 방문할 가치는 있으니, 도전하실 분들은 도전하시길….

댓글 14개
조회 1758
익명1
2023/07/13 14:00
답글
정성추
글쓴이
2023/07/13 14:01
답글
익명2
2023/07/13 14:04
답글
10시 30분에 대기번호받구 3시 15분에 주문한건가요...^^;;;;;; 와 대기 진짜 기네요
글쓴이
2023/07/13 14:10
답글
이전에 10시 반 정도에 200번 정도라는 이야기를 들어서 그쯤 가서 웨이팅 걸고 1시 즈음 먹을 듯 싶다 했는데…. 허허;;;;
익명3
2023/07/13 17:39
답글
설명 감사합니다.. 보면서 맛있겠다 침흘리면서 내렸는데 쉐이크가 8.9.. 와 ㅋㅋㅋㅋ
글쓴이
2023/07/13 18:04
답글
저도 솔직히 탄산으로 선회해야 하나 싶었습이다만 ㅋㅋㅋ… 이왕 온 거 먹는 게 옳다 싶어서 달렸어요 ^^;;
익명4
2023/07/13 18:09
답글
이거 내년에도 대기를 해야 먹을 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ㅋㅋㅋ
글쓴이
2023/07/13 18:25
답글
일단 이번 3분기까지는 줄어들어도 대기는 있을 듯 싶습니다…
익명5
2023/07/14 08:32
답글
버거 에 번 빼면 샐러드 처럼 주는건가
익명5
2023/07/14 08:32
답글
요
글쓴이
2023/07/14 09:15
답글
버거는 버거입니다
글쓴이
2023/07/14 09:15
답글
번은 못 빼는데 베이컨/치즈 엑스트라는 가능한 걸로 압니다
익명5
2023/07/14 16:02
답글
오잉 저디 메뉴판에 쉐이크 아래 번 없이 주문 가능하다고 써잇는거 아닌가요??
글쓴이
2023/07/17 10:42
답글
아 그러네 지금 봤네요
그러면 다미님 말씀대로 줄 것 같아용
그러면 다미님 말씀대로 줄 것 같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