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 대맛찾다님이 살아 계셨어요??
살아는 있었으나 갑자기 엄청 몰려든 일과 부서 이동으로 정신 없었던 대맛찾다!
이제 글을 쓸 시간이 나서 갔다왔던 곳들 하나씩 올리겠습니다.
이번에는 삼덕동에 있는 삼오리분식하우스입니다.
1. 메뉴

분식하우스 메뉴판에서 숯불구이가 나와서 놀랐습니다.


메뉴판에 적힌대로 음료는 바깥 자판기에 있습니다. 다만, 음료수만 있고 맥주는 없습니다.
저는 삼오리 숯불구이, 오징어 야채 튀김을 주문했습니다.
2. 음식

삼오리 숯불구이입니다. 메뉴에 적힌대로 숯불구이, 쌈야채, 김밥이 제공됩니다.

숯불구이를 확대해서 찍은 사진입니다.

메뉴에 적힌대로 계란, 오뎅, 단무지, 당근으로 구성된 김밥입니다.
갈비 자체는 쫄깃한게 갈비다웠습니다.
김밥에서 참기름향이 났으며 속이 기본적인 재료만 들어가있지만 자체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가게에서 제안한대로 쌈에 갈비와 김밥을 같이 싸서 먹으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처음에는 쌈에 갈비와 김밥을 싸서 먹으라고 해서 '응?' 했었는데 막상 싸서 먹으니 제 입장에서는 꽤 괜찮았습니다.


오징어 야채 튀김입니다.
보시다시피 오징어를 비롯해 양파, 깻잎 등 여러 야채를 같이 튀겼습니다.
튀김은 바삭한게 입에서 부서지는 촉감이 좋았으며, 오징어도 쫄깃하면서도 통통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튀김도 꽤 두꺼웠습니다.
3. 의견
다른 분식점에서 보기 어려운 개성적인 메뉴(삼오리 숯불구이)가 있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거기에 '위치 및 여담'에 나와있듯이 가게의 개성도 강합니다.
다만, '위치 및 여담'에 있다시피 크지 않아서 피크시간대에 많이 기다려야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전 휴가 쓴 평일 오후 2~3시에 가서 사람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이 곳에 대한 제 일반적인 의견은 '대맛찾은듯?!(5점 기준 4점)'입니다.
(대맛찾다 마음으로는 맛이 괜찮으면서 개성이 있는 점에서 가산점 +0.5점 붙이고 싶습니다.)
4. 위치 및 여담

위치: 중구 공평로 26-11(삼덕동2가)

보시다시피 삼오리분식하우스는 크지 않아서 피크시간대에는 자리가 없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제가 갔을 당시에는 삼오리 굿즈를 팔고 있었습니다.
백화점의 지역맛집 유치 전략으로 더현대 대구 지하1층에도 삼오리분식이 있습니다.
다만 떡볶이, 삼오리 김밥, 참치김밥, 오징어야채튀김, 튀김류로 메뉴가 정해져 있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끝!
덧. 단팥빵세트 받기로 하신 분들 잘 받으셨죠?(저에게는 '배송완료'라고 뜨고 있습니다.)
댓글 0개
조회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