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맛찾다][대천동]스테이블모먼트 월배점(사진진짜많음주의!!)

by 익명
|
맛집
|
조회 258
|
None
2023/07/26 07:34
2023/07/26 07:34
지금은 그래도 여유 있지만 언제 또 바빠질지 모르는 대맛찾다!

이번에는 달서구 대천동의 베이커리 카페 스테이블모먼트 월배점입니다.

네이버 지도에 의하면 스테이블모먼트는 달성군 화원과 북구 복현에도 있습니다.


1. 메뉴
스테이블모먼트 월배점 메뉴는 브런치 메뉴, 빵 메뉴 그리고 음료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까지가 브런치 메뉴입니다.


음료 메뉴입니다.

보시다시피 뒷면이 반사되어 부득이하게 사진에 작업을 하였습니다.





빵은 사진처럼 여러 종류의 빵을 전시해놓으면 고객은 그 중에서 골라 담는 방식으로,

조각케이크는 계산대 옆 선반에서 선택하는 방식입니다.

저는 생과일 토마토주스, 풀 스테이블 플레이트, 에그인헬 그리고 콘치즈 데니쉬를 선택했습니다.


2. 음식


풀 스테이블 플레이트입니다. 빵, 감자튀김, 버섯, 새우, 소시지, 스크램블에그, 샐러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빵은 겉면은 약간 단단하지만 속은 촉촉했습니다. 

소시지는 평범했고, 버섯은 완전 마른게 아니라 물기가 있었던게 먹기 좋았습니다. 

감자튀김은 짠 편이었지만 바삭해서 괜찮았습니다.

스크램블 에그는 부드러워서 저는 좋았습니다. 

샐러드는 발사믹 혹은 오리엔탈 소스에 토마토나 새우는 구운 것 같았습니다. 전반적으로 무난했습니다.

같이 나오는 소스는 꽤 매웠으니 매운 걸 잘 못 먹는 다미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그인헬입니다.

치즈가 녹아 있고 계란이 반숙인게 인상적이었습니다. 안의 재료도 괜찮게 요리되어 있어서 맛있었습니다. 

저에게는 다행히도 그렇게 매콤하지 않아서 먹기 좋았습니다.


풀 스테이블 플레이트, 에그인헬 그리고 생과일 토마토주스와 찍은 사진입니다.

생과일 토마토주스는 엄청 달지 않아서 제 입에는 건강한 맛이었습니다.





콘치즈 데니쉬입니다. 

메뉴 자체가 이색적이어서 뭔가 특별한 게 있나 싶었지만 제가 먹어봤을 땐 데니쉬에 콘치즈가 얹혀있는 것이 끝이었습니다.

그래도 치즈맛이 느껴졌으며 밑부분에 연유가 발라져 있어서 단맛을 느낄 수 있었으며 바삭했습니다.


3. 의견
제가 먹었던 음식들의 맛은 특별히 나쁘지 않고 준수한 편이었지만 그렇다고 '어머 이건 꼭 먹어야 해!' 정도로 매우 맛있었던 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여러 종류의 빵, 케이크 그리고 브런치 메뉴를 팔고 있고, '위치 및 여담'에 나오는 것처럼 내외부가 잘 꾸며져 있는게 좋았습니다.
(사진에는 없었지만 나와 있던 빵이 파운드, 크럼블, 모카빵, 츄러스, 크로플, 슈, 브리오쉬, 대파 베이글, 밤 데니쉬, 프레첼 등 다양했습니다.)

그래서 제 의견은 '대맛 찾은 듯 같으면서도 2프로 부족한 것 같은?(5점 기준 3.75점)'입니다.



4. 위치 및 여담


도로명주소: 달서구 조암남로32길 24(대천동)
네이버 설명에 의하면 대천성당 옆 골목길에 있다고 합니다.

해당 위치는 예전에 핸즈커피 포르테점이 있었던 곳입니다.







사진과 같이 내부 인테리어와 외부가 (제 기준으로는) 잘 꾸며져 있습니다.

그리고 안이 넓어서 어린 자녀 포함 가족끼리 오는 경우가 꽤 있습니다.

끝!
4
0
댓글 0개
|
조회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