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안녕하세요. 서담은 거의 한 달 만이네요.
7대 죄악 중 나태가 온 것일까요!
고학년이 되니 이것저것 챙길 것도 많아져서 컴퓨터에 앉아서 긴 글을 쓰기가 이전보다 힘들어졌습니다. 공부도 하고 책도 읽고 운동도 하고 진로 준비도 하고...
인스타그램에 가끔 맛집이나 카페 관련 스토리는 올리기는 하는데, 서담에 긴 글 리뷰 올리기가 생각보다 쉽지는 않네요. 그냥 인스타로만 올리는 게 나으려나라는 생각이 들다가도 인스타는 긴 글을 못 쓰니까 또 망설여집니다.
문득 2019년에 이 리뷰를 열정적으로 올렸던 기억이 나네요.
맛게에는 왜 글이 없냐는 제 물음에 그러면 네가 올려보든가라는 답변을 듣고 계속 올렸거든요. (지금 생각해보면 참 ㅋㅋ)
하도 많이 올려서 대부분 선배님들은 이거 취직 스펙으로 쓰려고 하는 거냐?라고 물어보셨지만 사실...그냥 좋아서 한 거긴 했죠.
예전부터 리뷰를 계속 올리면서 제가 더 알려지고 네임드화되는 경향이 있기도 해서 걱정이었습니다.
그러나 이런 현상은 피할 수 없는 거고, 어차피 돈도 안 받고 올리는 리뷰이니 할 거면 제대로 해보자라는 생각으로 작년부터 리뷰를 올렸습니다.
맛게살 시리즈에 대한 마음가짐은 지금도 마찬가지입니다. 저는 웬만하면 사람들이 좋은 가게 가서 맛있는 거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점점 의식의 흐름으로 빠지고 있는데, 요지는!
바빠지는 현생으로 인해 비록 열정은 이전에 비해 좀 식었을 지라도 힘 닿는 데까지 리뷰 간간히 올려보겠습니다.
도움 많이 된다는 사람들이 그래도 한 두명씩 꼭 있거든요.
아무튼 내일은 이태리부대찌개 리뷰 올려보겠습니다.
요즘 엄청 더운데 다들 체력 관리 파이팅입니다!
댓글 18개
조회 2210
글쓴이
2023/07/30 00:58
답글
아, 대맛찾다님 글 잘 보고 있습니다!
글쓴이
2023/07/30 00:58
답글
대맛찾다님도 파이팅입니다
익명1
2023/07/30 01:03
답글
글쓴이
2023/07/30 01:06
답글
고마워요
익명2
2023/07/30 01:17
답글
화이팅
글쓴이
2023/07/30 01:27
답글
다미도 화이팅입니다
익명3
2023/07/30 09:30
답글
항상 응원해요
글쓴이
2023/07/30 10:21
답글
익명4
2023/07/30 11:08
답글
맛게의 수호자 맛게살!
글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글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글쓴이
2023/07/30 12:07
답글
고마워요!
익명5
2023/07/30 11:14
답글
귀여웡
글쓴이
2023/07/30 12:08
답글
익명5
2023/07/30 12:38
답글
스토리로 맛집 자주 올려주세요! 아주 잘 보고 있습니다 ㅎㅎㅎ
글쓴이
2023/07/30 15:43
답글
넵넵
익명6
2023/07/30 14:47
답글
맛게살덕분에 식욕충전!
글쓴이
2023/07/30 15:44
답글
감사합니다 : )
익명7
2023/07/30 15:58
답글
게맛살님 맛집 찾으면 저도 데려가요...
글쓴이
2023/07/30 15:59
답글
많이 알려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