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맛찾다-부산부록][해운대 동부]스카이99 그릴앤파스타(사진진짜많음주의!)

by 익명
|
맛집
|
조회 312
|
None
2023/08/04 20:19
2023/08/04 20:19
매우 더운 시기에 집에 박혀 있는 대맛찾다! 

최근에 부산 여행을 갔는데, 이 때 방문한 식당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번에는 해운대 동쪽에 있는 스카이99 그릴앤파스타입니다.



1. 메뉴
스카이99 그릴앤파스타는 특별한 레스토랑인데,

바로 해운대 LCT에 있는 전망대 부산엑스더스카이 내에 있는 식당입니다.

그래서 저 곳에 가려면 전망대 입장권이 포함된 패키지를 예약하거나 전망대 입장권을 사야 됩니다. 

(뒷면 반사되어서 부득이하게 편집작업 했습니다.)


위 메뉴가 전망대 입장권이 포함된 세트 혹은 패키지입니다.

위가 개별 메뉴입니다.

제 일행은 오션세트를 선택했습니다.

오션세트는

안심스테이크(150g), 슈림프비스크 혹은 스파이스 토마토 팬 파스타 중 택일
(저와 제 일행은 슈림프비스크파스타를 선택했습니다.)
,와인2잔 혹은 뱅쇼2잔 중 택일, 스페셜 디저트, 식전빵, 스프, 샐러드, 에이드

로 구성되어 있으며, 입장권 2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 음식


샐러드입니다.

야채가 전반적으로 괜찮았으며, 가지가 맛있게 요리되었습니다.

버섯은 굽지 않고 나왔습니다.


식전빵인 포카치아입니다.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다소 촉촉합니다.

바삭한 면이 있어서 스프에 찍어 먹기에는 어울리지 않았습니다.



에이드는 레몬에이드와 자몽에이드 중 택일이며

와인은 레드와인, 스파클링와인 그리고 화이트와인 중 선택합니다.

술을 못하시는 분은 뱅쇼에 알콜이 없으면 뱅쇼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위는 자몽에이드와 스파클링 와인입니다.

시큼할 수 있는 에이드임에도 불구하고 맛있는 편이었습니다.

스파클링 와인은 꽤 달았습니다.


양송이스프입니다. 엄청 달지 않고 고소해서 먹기 좋았습니다.



레드와인과 레몬에이드입니다.

레드와인은 드라이했으며, 레몬에이드도 시큼할 수 있는 에이드임에도 불구하고 맛있는 편이었습니다.



슈림프비스크파스타입니다.

왕새우에 살이 꽤 있었고, 크림이 꾸덕했습니다.

맛이 상당히 있어서 전 숟가락으로 싹 긁어 먹었습니다.




안심스테이크입니다.

미디움으로 주문했지만 안은 미디움웰던 같았습니다.

스테이크 겉은 구운 맛이 느껴졌으며 안은 부드러웠습니다.

소스는 레드와인소스, 홀그레인소스, 소금이 주어지니 취향에 맞게 찍어 먹으시면 됩니다.

곁들여져 나온 매시포테이토가 부드러웠으며 토마토와 아스파라거스도 괜찮았습니다.

다만, 파프라카와 고추도 있으니 이를 못 드시는 분들은 드실 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페셜 디저트입니다.

초코케이크는 제 자신이 초콜렛이 될 것 같을 정도로 매우 진했습니다.

애플파이는 패스트푸드의 애플파이와의 차이점을 느끼지 못하는, 정직한 애플파이 맛이었습니다.

마카롱은 바닐라마카롱이었던거 같았으며, 이름을 알 수 없는 다른건 설탕맛이 느껴지면서 꽤 달았습니다.

아래에 깔려 있는건 치즈였습니다.


3. 의견
보시다시피 음식을 먹기 위해 꽤 많은 돈을 투자해야 하는 곳입니다.

하지만, 제 기준으로는 음식 맛이 비싼 만큼 괜찮았습니다.

여기에 식당이 99층에 위치한 만큼 위 사진에서 조금씩 보였던 것처럼 창가석의 경우 전망이 매우 좋습니다.

그래서 이 곳에 대한 제 의견은

가격보다 음식에 비중을 조금 더 두고 봤을 때에는 ''大맛찾은듯?'같으면서도 뭔가 2프로 아쉬운 점이 있는?'(5점 기준 3.75점)

입니다.

다만, 자금에 여유가 되고 날씨가 괜찮은 때에 창가석을 예약할 수 있다면 꼭 가보시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4. 위치 및 여담


도로명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달맞이길 30 LCT 랜드마크 부산엑스더스카이 99층(중동)



1층에서 전망대로 갈 때에는 열기구를 타고 하늘로 올라가는 연출이 전개됩니다.

전망대에서 1층으로 갈 때에는 해저로 내려가는 연출이 전개됩니다.




예약한 좌석에서 본 전망입니다.



저 전망이 생일파티 등 이벤트를 하고 싶게 만드는 전망이지만 위와 같이 촛불 점화가 불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끝!
6
0
댓글 0개
|
조회 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