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맛찾다][공평동]로니스도우

by 익명
|
맛집
|
조회 532
|
None
2023/08/13 19:34
2023/08/13 19:34
대구 출신에 대구에 살고 있지만 여전히 대구 더위는 힘든 대맛찾다!

이번에는 중구 공평동에 있는 로니스도우입니다.


1. 메뉴








메뉴판에는 도우를 고를 수 있다고 했지만, 제가 갔을 때에는 씬만 선택 가능했습니다.
(메뉴판에 재료 소진 시 씬 피자로 대체된다고 하긴 했습니다.)

저는 페페로니와 미트마토 반반 레귤러 사이즈에 씬으로 했습니다.


2. 음식


보시다시피 내부에 양파와 할레피뇨를 담고, 소스를 가져올 수 있는 셀프바가 있습니다.

사진을 찍진 않았지만 옆에 케첩과 머스타드 소스 펌프가 있어서 케첩과 머스타드 소스를 담은 후

섞어서 양파에 찍어 먹을 수 있습니다.


제가 시켰던 페페로니+미트마토 반반 전체입니다.


페페로니 조각입니다.

페페로니가 약간 매콤하긴 하지만 매운 걸 잘 못먹는 저도 먹는 데에는 문제 없었습니다.

페페로니 안쪽은 촉촉하면서 바깥쪽은 바삭해서 신선했습니다.


미트마토 조각입니다.

메뉴판에도 있다시피 바비큐립소스, 불고기, 토마토 등이 있습니다.

불고기는 질기지 않으면서 쫄깃한 면이 있었으며, 립소스는 달콤한 맛이 느껴지면서 맛있었습니다.

제 기준으로 토마토도 괜찮았습니다.

둘 다 바깥 부분이 꽤 바삭했습니다.



3. 의견
메뉴가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페페로니, 치즈에 불고기, 미트마토 같은 참신한 메뉴도 있는 데다가

반반도 하여 한 번에 여러 종류의 피자를 맛볼 수 있게 한게 좋았습니다.

여기에 나온 피자도 제 기준으로는 맛있었고, 낮에 갔기 때문에 제가 주문하진 않았지만

맥주도 있어서 피맥을 즐기기 좋은 장소입니다.

다만 이 외에 강력하게 추천할만한 요소는 없어서 이곳에 대한 제 의견은

''대맛찾은듯?'인거 같으면서 뭔가 2프로 아쉬운?'(5점 기준 3.75점) 입니다.



4. 위치 및 여담


도로명주소: 중구 국채보상로125길 15(공평동)


레귤러와 파티 사이즈 크기 비교입니다.

피크 시간대에는 찾는 사람들이 꽤 되어 대기를 하는 경우도 있는데다 

피자 자체를 만드는 데 시간이 꽤 걸립니다.

이곳에 오신다면 가급적 피크시간대보다 조금 이른 때에 입장하시기를 권합니다.

끝!
4
0
댓글 3개
|
조회 532

익명1
2023/08/13 19:56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조만간 대전에 한번 가볼건데 대맛찾다님 글 쭉 읽어보고 갈겁니당

익명2
2023/08/13 23:44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대구인데ㅜ

익명3
2023/08/14 02:4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서울시 공평동에 이런 먹음직스러운 곳이..!! 하다가 대구에 있는 공평동인거 알고 한없이 좌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