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게살] 스키당

by 익명
|
맛집
|
조회 1307
|
None
2023/09/01 10:57
2023/09/01 10:57



스키당






개강이네요. 다들 힘냅시다.


학생들보단은 직장인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많이 퍼진 스키당입니다. 위치는 경의선 숲길 가다보면 육연타있는 그 골목에 있습니다. 언뜻보면 잘 안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있는 그런 집이죠.





계단 올라가다보면 되게 힙하게 스키야끼를 표현한 포스터들이 붙어있습니다.





웨이팅 리스트로 작성해도되지만 네이버 예약을 받으니까 미리 예약하고 가면 되게 편합니다.






겉에서 보기보다 내부가 상당히 크고 정갈하고요, 인덕션이 내장되어있는 테이블들이라 쾌적합니다. 만약에 가스식이었으면 머리가 아팠을 텐데 말이죠. 이런 비염환자들을 위한 배려, 좋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옆에 스키야끼 먹는 설명서가 있는데 세로쓰기지만 읽는 방향은 한국식으로 되어있습니다. ㅋㅋ 처음에 보면 당황할 수 있습니다. 내용은 매우 자세하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고기와 야채 품질이 매우 좋습니다. 채소 종류도 다양하고, 마블링이 콕콕 박힌 소고기들이 나와서 좋아요.





맛은 불고기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저는 샤브샤브 먹을 때도 채소 먹으러 가는 사람이라 채소 양이 1.5배가 되어도 좋을 거 같아요. 살짝은 짜게 양념을 조절하는 게 좋습니다.





옵션으로 생우동을 추가했는데 잘 한 거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에 남은 고기랑 채소랑 후루룹 드시면 배가 충분히 부릅니다.





아, 단점. 의자에 금속 부분들이 날카로워요. 닿으면 피부가 매우 아프니 조심하세요.





스키당은 비싸지만 제값은 충분히 하는 식당입니다. 특별한 날에 지인 2명과 가기 딱 좋다고 생각합니다. 20대 후반이신데 좀 근사하게, 쾌적하게 저녁 식사를 하고 싶다면 여기를 고려해보세요.



한 줄 평


예상보다 일찍 온 복날에 몸보신하러 간 곳.





스키당 예약하러 가기


https://naver.me/GB0w3sBd



맛게살 인스타그램




다음 편 예고


감사합니다.
18
5
댓글 5개
|
조회 1307

익명1
2023/09/01 11:1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맛잇겟다ㅋㅋ

글쓴이
2023/09/01 11:2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가격이 비싸지만 맛은 그 이상!

익명2
2023/09/01 15:33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우와 사진은 뭘로 찍으세여?? 다 넘 맛있어 보여요

글쓴이
2023/09/01 16:0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핸드폰 기본 카메라입니다! 감사해요 ^_^

익명3
2023/09/01 17:4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이왜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