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역>전통백암순대

by 익명
|
맛집
|
조회 943
|
None
2023/09/24 23:05
2023/09/24 23:05
삼성역 부근 직장인들에게 유명하다는 전통백암순대.
순대국이 특히 맛있다는데 볶음요리가 땡겨서 삼성역 간김에 먹었슴다.

먹다 찍은거라 양이 좀 적어 보이는데 양 대박, 맛도 대박

매장상태 매우 청결하고 주인 아주머니 친절하시고

서강대에 수저가가 있다면 삼성역엔 여기 전통백암순대가 있나 싶었습니다.

삼성역 가게된다면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2
0
댓글 2개
|
조회 943

익명1
2023/09/24 23:2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오 씨 맛있겠다

익명2
2023/09/25 10:34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오 여기 점심에 줄길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