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삼성역 부근 직장인들에게 유명하다는 전통백암순대.


순대국이 특히 맛있다는데 볶음요리가 땡겨서 삼성역 간김에 먹었슴다.
먹다 찍은거라 양이 좀 적어 보이는데 양 대박, 맛도 대박
매장상태 매우 청결하고 주인 아주머니 친절하시고
서강대에 수저가가 있다면 삼성역엔 여기 전통백암순대가 있나 싶었습니다.
삼성역 가게된다면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 2개
조회 943